홈앤쇼핑, GN 바디닥터 '고주파 리페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GN 바디닥터의 가정용 미용기기 '고주파 리페어'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GN 바디닥터 고주파 리페어(RE: PAIR)는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올인원 케어 디바이스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바디닥터 고주파 리페어 제품 런칭을 통해 건강과 뷰티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GN 바디닥터 고주파 리페어의 홈앤쇼핑 론칭 생방송은 1월 16일 12시 40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GN 바디닥터의 가정용 미용기기 '고주파 리페어'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GN 바디닥터 고주파 리페어(RE: PAIR)는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올인원 케어 디바이스다. 제품은 심부발열기 발판 및 얼굴과 몸에 사용할 수 있는 핸드피스로 각각 구성됐다. 신체 전반의 몸속 온도를 상승시켜 전신 순환 관리를 가능하게 해줌과 동시에 피부 미용 관리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심부발열기 발판은 발을 통해 인체에 고주파 에너지를 가해 심부열 발생과 전신 순환 케어를 돕는다. 또 핸드피스는 이상적인 고주파 사인파를 통해 피부 관리 효과를 높였으며 바디용과 페이스용 두 가지로 구분돼 얼굴뿐만 아니라 복부, 팔, 다리 등 신체 각 부위에 대한 보다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바디닥터 고주파 리페어 제품 런칭을 통해 건강과 뷰티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GN 바디닥터 고주파 리페어의 홈앤쇼핑 론칭 생방송은 1월 16일 12시 40분이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사막서 전기차 담금질”…현대차·기아 美 모하비 주행시험장을 가다
- 연초부터 꿈틀대는 공모주...상장시계 빨라진다
- 존폐 기로 선 단통법… 총선 핵심 쟁점 부상
- 대전시, 자체 인공위성 쏜다…'대전 위성 프로젝트' 스타트
- 한국인 , 한 달 유튜브 시청 시간 '1000억분'
- 美 뉴욕 중심에 '욱일기' 인력거…서경덕 “항의 메일에도 조치 없어”
- 쓰레기통서 주운 미드 '프렌즈' 대본 낙찰가 얼마?
- 정부, 中 태양광 굴기 꺾을 한방 '탠덤' 상용화에 올인
- 올해 공공SW 사업 예정치 불과 1.1%↑…“상용SW 25% 인상은 긍정적”
- [반도체 민생토론]세계 최대 메가클러스터 기대 한 목소리...尹 “치열한 속도전”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