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메디, 신년맞이 브랜드 광고 진행…배우 이경영· 임현태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웰메디가 2024년 새해를 맞아 브랜드 광고 영상 및 CM송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웰메디는 대중에게 브랜드 친화력을 높이고 국산 임플란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배우 이경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TV광고와 라디오 CM송 등을 제작해 지난 1월 1일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웰메디는 대중에게 브랜드 친화력을 높이고 국산 임플란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배우 이경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TV광고와 라디오 CM송 등을 제작해 지난 1월 1일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진행 중이다.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웰메디는 대중적인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 이경영과 함께 코웰메디 임플란트의 역사와 제품력을 강조했다. 특히 라디오 CM송은 이경영 배우가 직접 녹음에 참여하며 친근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했으며, 브랜드명을 중독적인 징글로 담아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노력했다.
이와 함께 코웰메디는 TV, 라디오 광고 런칭을 기념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전개하며 대고객 소통에 나섰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 국산화 임플란트를 선보인 김수홍 박사가 창업한 코웰메디는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등 70개국에 수출 네트워크를 보유한 K-임플란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배우 이경영, 임현태와 함께 한 브랜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코웰메디가 더욱 잘 알려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11층서 중학생 추락사…“사고 전 친구와 말다툼”
- 김정은 “헌법에 ‘대한민국 제1적대국·불변의 주적’ 명기해야”
- ‘이재명 셔츠 수거’ 논란에 부산경찰 “증거인멸 없었다”
- “쥐 잡겠다” 밀폐 거실에 살충제 20캔 살포했다가…‘펑!’
- 박은혜 “이혼하고 前남편과 사이 좋아져…두 아들 유학도 데려갔다”
- 복지부 산하 기관, 해킹 공격 받아… “135만명 개인정보 유출 의심”
- ‘롤스로이스 사건’ 재연될 뻔…마약 취한 운전자 인도 돌진해 ‘쾅’
- “출장 신청내고 카페 갔다”…‘월급 루팡’ 인증한 9급 공무원 논란
- “감옥 대신 우크라이나 간다”…징역12년 러시아 前시장의 선택
- 세계 최대 반도체 클러스터 622조 투자…일자리 346만개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