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방탄소년단 뷔와 묘한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IU)가 방탄소년단 뷔와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메인 포스터는 아이유와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나란히 앉아 있어 눈길을 끈다.
아이유는 형용할 수 없는 장소를 배경으로 캠코더를 들고 뷔를 찍고 있고 뷔는 아이유의 캠코더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아이유는 'Love Wins' 무빙 포스터 공개 후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Love Wins' 메인 포스터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아이유(IU)가 방탄소년단 뷔와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채널에 오는 24일 선보일 선공개곡 'Love Wins(러브 윈스)'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는 아이유와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나란히 앉아 있어 눈길을 끈다.
아이유는 형용할 수 없는 장소를 배경으로 캠코더를 들고 뷔를 찍고 있고 뷔는 아이유의 캠코더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나의 이 가난한 상상력으론 떠올릴 수 없는 곳으로'라는 문구가 이 곡에 어떤 의미를 갖는지, 두 사람은 어떤 사연을 갖고 있는 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Love Wins'는 뷔의 출연은 물론, 지난해 개봉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384만 관객 동원하며 흥행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이끌어낸 엄태화 감독이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아이유의 신곡은 지난 2021년 12월 29일 발매한 '조각집' 이후 약 2년 1개월 만이다. 매 컴백마다 타이틀 포함 수록곡까지 메가 히트를 했던 아이유이기에 그의 신곡에 많은 이목이 쏠린다.
앞서 아이유는 'Love Wins' 무빙 포스터 공개 후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아이유의 어딘가 두려운 듯한 눈빛과 처연한 눈물은 보는 이로 하여금 호기심과 궁금증을 이끌어냈다아이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Love wins'를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홀로 시의원 두명 보좌…'의정 최일선' 정책지원관의 하루
- 빛바랜 '한동훈 효과'?…스포트라이트에도 당 지지율 정체
- 野, 이재명 피습 '경찰·총리실' 정조준…與 '이슈 물타기' 비판
- [댄스 챌린지②] 정세운 "제 건 해볼 만하다?"…'춤알못'의 도전기(영상)
- 김태리, '사랑'으로 정의한 '외계+인'[TF인터뷰]
- 삼성·SK하이닉스, 622兆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정부 지원 환영"
- OCI 통합 소식에 직원들 '불안'…진화 나선 한미 "리더십 변화 없다"
- '용띠' CEO 매일유업 김선희…작년보다 올해 더 기대되는 이유 [TF초점]
- '1兆 대어' 에이피알, 우리사주 공모 앞둬…임직원들 셈법 분주
- [취재석] 'CES 2024'로 확인한 미래 '퀀텀 점프'…AI 서비스업 중심 '대전환'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