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KJGA와 손잡고 ‘골프 꿈나무 육성’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과 손잡고 골프 꿈나무 육성에 앞장선다.
테일러메이드는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 꿈나무 골퍼들이 연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골프공, 장갑 등 필수 소모품을 대폭 할인한 금액에 연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 테일러메이드가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과 손잡고 골프 꿈나무 육성에 앞장선다.
테일러메이드는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 꿈나무 골퍼들이 연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골프공, 장갑 등 필수 소모품을 대폭 할인한 금액에 연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에 따라 KJGA 회원은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TP5’와 ‘TP5X’ 골프공과 ‘TP 글러브(골프장잡)’를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등록선수 당 최대 3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지원 프로젝트는 올 연말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1월 15일부터 2월 12일, 2차는 3월 11일부터 4월 12일까지 열린다. 이후 3차는 6월, 4차는 9월에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골프공은 분기별 최대 12더즌, 연간 48더즌, 골프장갑은 분기별 12장, 연간 48장이다. 신청 시점에 따라 할인 수량이 다를 수 있다. 모든 회차에 신청해야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 신청을 하면 된다. 정해진 양식에 맞춰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면 자격 심사 후 개별 문자로 안내한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테일러메이드는 골프 용품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다. 좋은 골프 용품을 골퍼들에게 공급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런데 사회적 기업으로써 미래 골프 꿈나무를 육성하는 데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이에 KJGA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테일러메이드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골프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는 드림 챌린지 등 주니어 선수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꿈나무 육성에 동참해왔다. 특히 이동은, 박예지, 임지유 프로 등 새롭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합류한 여러 선수가 주니어 프로그램(드림챌린지 등)을 통해 골프 선수로 성장했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메시처럼 뛰고 승리 이끌었다, ‘미친 활약’ 이강인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SS도하in]
- ‘집단성폭행 실형’ 최종훈, 5년만 셀프 복귀 “저의 모든 것 보여드리고파”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잊고 싶은 경기였을 것” 英 현지에서도 관심사, 손흥민이 억울함 호소한 ‘다이빙 경고’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이해불가 ‘옐로카드 5명’…손흥민 “10명이 뛰는 상황, 선수들도 원하지 않아” [SS도하in]
- “맨유, 손흥민 영입해야” 명가 재건 바라는 레전드의 바람
- 벽은 높았다…신태용의 인니·김판곤의 말레이시아, 대회 첫 판 나란히 ‘대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