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리즈 출전 다저스·샌프란시스코, LG·키움·대표팀과 연습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3월 고척스카이돔에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개막전을 치르는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LG, 키움, 한국 국가대표팀과 연습경기를 치른다.
16일 OTT 업체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LG는 지난해 KBO리그 통합우승팀 자격으로, 키움은 고척스카이돔 홈팀 자격으로 MLB 팀과 겨룬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는 3월 20∼21일 정규리그 개막 2연전을 치르며 그에 앞서 LG, 키움, 국가대표팀과 연습경기로 실전 감각을 조율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월 고척스카이돔에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개막전을 치르는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LG, 키움, 한국 국가대표팀과 연습경기를 치른다.
16일 OTT 업체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LG는 지난해 KBO리그 통합우승팀 자격으로, 키움은 고척스카이돔 홈팀 자격으로 MLB 팀과 겨룬다. 쿠팡플레이는 MLB 사무국과 함께 이번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를 주관한다. KBO 전력강화위원회는 조만간 국가대표 전임감독을 선임할 예정이며, 역시 MLB 팀과 연습경기에서 맞붙는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는 3월 20∼21일 정규리그 개막 2연전을 치르며 그에 앞서 LG, 키움, 국가대표팀과 연습경기로 실전 감각을 조율할 예정이다. 연습경기 날짜와 시간은 추후 확정된다. LG와 키움은 1번씩, 국가대표팀은 2차례 MLB 팀과 격돌한다.
쿠팡플레이는 4차례 연습경기와 개막 2연전까지 6경기를 모두 중계한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입장권은 오는 26일부터 쿠팡플레이에서만 판매한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은 죽음이었다”… 이혜정, 45년만 이혼합의서 작성
- [단독]아내 때려 숨지게 한 대형로펌 변호사, 가정폭력으로 두번이나 이혼소송 당해
- [속보] 김정은 “‘전쟁시 대한민국 완전 점령해 공화국 편입’ 헌법 반영”
- 서정희, 6세 연하 애인 첫 공개… “반한 이유는…”
- ‘3년 연기중단’ 최강희 “고깃집서 설거지 아르바이트”
- 류호정, “탈당하고 의원직 내려놓는다…정의당, 다시 민주당 2중대로”
- 김무성, 이인제, 박지원, 정동영…권토중래 노리는 올드보이들
- “결혼해 애 낳아 키우면 최대 1억여원”…파격지원 지자체 어디?
- 체감온도 ‘영하 56도’ 실화?…북극 한파 덮친 미국 ‘비상’
- 20대 女민원인에 “식사하자” 문자 보낸 50대 경찰…해명 들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