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네피아 연계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 열어

2024. 1. 16.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전환 소비자 대상 -신차 할인과 주유 상품권 추가 제공 등 현대차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과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또 현대차는 3월31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하고 연내 승용/SUV 차량 계약 후 출고하면 포인트 금액별로 최대 30만원의 신차 할인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전환 소비자 대상
 -신차 할인과 주유 상품권 추가 제공 등

 현대차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과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엠엔서비스가 운영하는 직장인 복지 플랫폼인 베네피아는 3,700여 개 고객사와 약 110만 명의 고객사 임직원이 다양한 영역에서 편리하게 복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차가 2007년부터 운영 중인 멤버십 서비스다. 블루멤버스 회원은 신차 구매, 블루멤버스 제휴처 이용, 현대차 전용카드 사용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동차, 주유, 보험, 외식 등 70여곳의 제휴처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에서 현대차는 2월29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LG전자 스탠바이미GO(2명), 애플워치9(10명), 보냉백·매트(100명) 등으로 다양하며 포인트 전환 즉시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응모된다.

 또 현대차는 3월31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하고 연내 승용/SUV 차량 계약 후 출고하면 포인트 금액별로 최대 30만원의 신차 할인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통해 차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현대차 오너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베네피아 연계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블루멤버스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만, CES서 오감 활용한 운전자 지원 기술 눈길
▶ [시승]폭스바겐의 재간둥이, 골프 GTI
▶ 넥센타이어, 스노보드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