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혁♥이수민, 눈물의 웨딩 투어..이용식, 이수민 웨딩드레스 자태에 착잡(‘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혁, 이수민의 결혼식 날짜가 잡혔다.
1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원혁, 이수민 가족의 상견례가 그려졌다.
이용식 가족의 상견례 영상을 보던 중 스태프는 "실시간으로 사진이 한 장 날라 왔다"며 이수민이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사진을 전달했다.
딸이 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던 이용식은 "대단해 내 딸. 잘 자랐다"고 감탄했고, 원혁 또한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원혁, 이수민의 결혼식 날짜가 잡혔다.
1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원혁, 이수민 가족의 상견례가 그려졌다.
이날 이용식은 “결혼식 날짜는 언제쯤으로 생각하시는지, 수민이 엄마랑 얘기해 봤는데 어르신들한테 한 번 여쭤보고 서로 의견을 나눠보는 게 도리라. 언제쯤 해야 하는 건지 잘 모르겠다”고 넌지시 물었다.
원혁의 아버지는 “방송에서 4월이 특별한 달이라고 했다. 4월에 했으면 좋겠다고 해서 생각하기에 그건 안 되고”라고 말을 이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내 “4월달이면 어떨까”라고 농담을 던졌다.
당황한 이용식은 “그러면 저희집에서는 5월달이 어떤가 생각합니다”라며 “그러니까 딱 중간으로 해서 4월 말이 어떤지”라고 지지 않았다.
이용식 가족의 상견례 영상을 보던 중 스태프는 “실시간으로 사진이 한 장 날라 왔다”며 이수민이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사진을 전달했다.
딸이 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던 이용식은 “대단해 내 딸. 잘 자랐다”고 감탄했고, 원혁 또한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메시처럼 뛰고 승리 이끌었다, ‘미친 활약’ 이강인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SS도하in]
- ‘집단성폭행 실형’ 최종훈, 5년만 셀프 복귀 “저의 모든 것 보여드리고파”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이해불가 ‘옐로카드 5명’…손흥민 “10명이 뛰는 상황, 선수들도 원하지 않아” [SS도하in]
- 일관성 실종된 중국 심판의 옐로카드 남발, ‘동네 축구’에서 볼 법한 황당 핸드볼까지…어수
- “맨유, 손흥민 영입해야” 명가 재건 바라는 레전드의 바람
- 한예슬, “남사친 가능. 절친 와이프 나보다 20살 어려”...뱀파이어 의심 가는 동안 외모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