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네피아와 연계해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3월 31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005380)가 직장인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에서 현대차는 2월 29일까지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에게 △LG전자 스탠바이미GO △애플워치9 △보냉백·매트 등 경풍믈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현대차(005380)가 직장인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베네피아는 3700여개 고객사와 약 110만명의 고객사 임직원이 다양한 영역에서 편리하게 복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에서 현대차는 2월 29일까지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에게 △LG전자 스탠바이미GO △애플워치9 △보냉백·매트 등 경풍믈 증정한다.
또 3월 31일까지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하고 연내 승용·SUV 차량을 계약·출고한 고객에게 포인트 금액별로 최대 30만원의 신차 할인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이 현대차 오너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베네피아 연계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블루멤버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이란 "이라크 내 모사드 첩보시설 미사일로 파괴"
- “놀라서 소리도 못 질렀다”…女 유학생이 길거리서 당한 ‘묻지마 폭행’
- “두 마리 잡았어, 한 마리 남았어” 범인은 아들이었다 [그해 오늘]
- 전청조 “남현희·경호실장 이씨 공범…투자금 셋이 나눠 환전”
- “담배 피는데 뒤통수 때려” 60대 경비원 폭행, 왜 시작됐나
- ‘심은하 남편’ 지상욱, 총선 불출마 선언…“尹 정부 성공 위해 밀알 되겠다”
- '개미 지갑으로 M&A?'…주주만 속탄다
- 290만명 신용사면…“코로나 여파 감안”vs“신용체계 왜곡”
- '작년 10월 19일 패배 잊지 않겠다"...더 단단해진 이승엽 두산 감독
- ‘집단 성폭행’ 버닝썬 게이트, 최종훈 복귀 움직임 ‘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