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X양세찬, 경리에 “우리 엄마 스케줄 뺄 수 있어”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세찬이 경리에게 엄마를 소개했다.
1월 1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와 배우 경리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복팀에서는 주우재가 대표로 출격했으며, 덕팀에서는 경리와 양세찬이 대표로 출격한다.
복팀의 주우재와 덕팀의 경리, 양세찬은 복팀의 매물이 있는 서대문구 창천동으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양세찬이 경리에게 엄마를 소개했다.
1월 1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와 배우 경리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명문대 재학 중인 자매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 자매는 각각 이화여대와 서울대에 재학 중으로 대전의 본가를 떠나 각자 기숙사에서 생활 중이라고 밝힌다. 두 자매는 학년이 올라갈수록 기숙사 당첨 확률이 낮아져 함께 자취를 결심했다고 밝히며, 두 대학교까지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의 지역을 바랐다. 의뢰인 자매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기본 옵션이 많은 곳을 희망했으며, 예산은 보증금 3천만 원에 월세 10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주우재가 대표로 출격했으며, 덕팀에서는 경리와 양세찬이 대표로 출격한다. ‘홈즈’에 첫 출연하는 경리는 반가움을 표하며, 덕팀장 김숙의 고향 후배이자, 고등학교 후배라고 소개한다. 이에 김숙이 “학교뿐만 아니라 외모도 비슷하게 닮았다”라고 말하자, 과거 두 사람의 졸업사진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경리는 “현재 살고 있는 집에서 7~8년 째 거주 중인데, 벽지를 화이트로 바꾸고 싶은데 못하고 있다.”라고 말한다. 이에 양세형, 양세찬 형제는 “도배 잘 하는 분이 계신다. 도배일 하시는 우리 엄마의 도배 스케줄이 꽉 찼지만, 경리씨 일이라면 빼겠다.”라고 말한다.
복팀의 주우재와 덕팀의 경리, 양세찬은 복팀의 매물이 있는 서대문구 창천동으로 향한다. 대학가 중심에 위치한 곳으로 신촌 먹자골목이 바로 옆에 있다고 한다. 동생 학교까지는 도보 15분, 언니 학교까지는 대중교통으로 45분이 소요된다고 한다.
복팀의 매물은 일반 매물이 아닌 5명이 함께 모여 사는 셰어하우스로 2023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화이트 톤의 깔끔한 공용 공간은 기본, 개인 방에는 방마다 도어락과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다.
집 안을 둘러보던 세 사람은 상황극 ‘응답하라 2024’를 선보인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세 사람의 리얼한 사투리 연기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18일 오후 10시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딸과 7년간 절연” 79세 백일섭 졸혼 이유 봤더니…아들 반응은? [종합]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정일우 “교통사고 당한 나 씻겨준 친구들, 부친상 장례비 전액 부담”(전참시)[어제TV]
- 안정환→박항서 히딩크와 눈물의 재회, 네덜란드전 7대0 압승(뭉찬3)[어제TV]
- 서정희, 3층 집+남자친구 공개 “건축가 김태현 1년째 연애중” (동치미)
- 한소희 고졸 고백 “프랑스 학교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서 못가”(나불나불)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