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식물성 대안식 '유아왓유잇' 메뉴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는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에 신메뉴를 선보이고, 식물성 간편식(Plant-based HMR)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식물성 메뉴를 통해 일상에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도록 유아왓유잇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대안식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안식품 개발 확대할 것”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신세계푸드는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에 신메뉴를 선보이고, 식물성 간편식(Plant-based HMR)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신메뉴는 방문 고객들의 메뉴 선호도 등을 반영해 개발한 ‘나폴리탄 스파게티’ 등 5종이다. 2~3인 고객을 위한 세트메뉴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유아왓유잇’ 코엑스점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식물성 간편식(PMR, Plant-based HMR)도 추가 개발해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볼로네제 라이스 브리또’, ‘나폴리탄 스파게티’ 2종은 모두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들었다.
유아왓유잇은 ‘당신이 먹는 것이 곧 당신이다’라는 뜻으로 지난해 9월 선보인 브랜드다. 신세계푸드가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대안육과 식물성 소스와 치즈, 오트밀크 등을 활용한 식물성 대안식을 외식 메뉴와 간편식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식물성 메뉴를 통해 일상에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도록 유아왓유잇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대안식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단톡방' 최종훈, 복귀 움직임…日 커뮤니티에 '인사'
- "이재용도 탐냈는데…" 700만원 넘는 카메라, 결국 '몸값' 낮췄다
- “박수홍만 법인카드 못 쓰게 했다…가족들이 더 써야 하니까”
- 블핑 리사 국민영웅 되더니…어린이날 만나고픈 인물 BTS와 어깨 나란히
- 박은혜 "전 남편과 헤어지고 사이 더 좋아져"
- 박민영, 전남친에 2억5천 받았다? “생활비도, 불법 가담도 아냐”
- 이동국 “일본이 한국보다 한 수 위…하지만, 한국도 역대 최강"
- "늦었지만 고 이선균 님의 명복을"...가수 이승환도 요구했다
- 누가 박호산?…싱클로율 100% 친동생 공개
- '성난 사람들' 스티븐 연, 美 크리틱스초이스 남우주연상도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