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조우종, "아내와 수면만 같이 안 할 뿐 다른 건 다 한다" TMI 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우종이 분리수면에 대해 이야기했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임형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에 임형준은 "아내가 일이 없을 때는 아이와 함께 자고 아내가 일이 있는 날은 내가 아이와 함께 잔다"라고 설명했다.
사실 아내와 분리수면 중인 것은 임형준만이 아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조우종이 분리수면에 대해 이야기했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임형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임형준은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것과 달리 혼자 침실을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임형준은 "아내가 일이 없을 때는 아이와 함께 자고 아내가 일이 있는 날은 내가 아이와 함께 잔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현이와 이지혜는 아내와 함께 잘 때는 없는지 물었다. 그러자 임형준은 "아이 낳고 나서는 없다. 초반에는 시도를 해봤는데 모두가 못 자게 되더라"라고 답했다.
사실 아내와 분리수면 중인 것은 임형준만이 아니었다. 다른 남자 출연자들도 모두 분리수면 중이었던 것.
이에 김구라는 "난 동현이가 중3 때까지 같이 잤다. 그런 경험 이런 경험도 있으니 더 이상 물어보지 마라"라며 "다 이유가 있고 합의된 사항이다"라고 선을 그었다.
또한 조우종은 "수면만 같이 안 할 뿐, 다른 건 다 한다"라며 누구도 질문하지 않은 것에 대한 TMI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빅픽처] '길위에 김대중', 韓 현대사의 변곡점에 그가 있었다
- 박민영, 강종현에게 2억 5000만원 받았나..."근거 없는 흠집내기"
- "늦었지만 명복을 빈다"...이승환, 故 이선균 사건에 진상규명 공개 지지
- 한예슬, '10세 연하' 남친과 여전히 달달…"오래 만날 것 같다"
- '런닝맨' 규현, "유느님 뮤지컬 공연 방문…배우들이 난리가 났다"
- '미우새' 김종국, "모두들 놀라지 마라…올해는 노래도 할 것" 깜짝 발표
- 한소희, 인생 바꾼 2000만원짜리 과자 광고...프랑스 유학 포기한 이유?
- 61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자친구 첫 공개..."만난 분들 중 가장 특이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