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원주에 발코니 무상 확장 아파트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가 이달 중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조감도) 2회차 분양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단지는 강원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에 6개동(지하 2층∼지상 25층), 572채 규모로 들어선다.
반경 3km 내에 대형마트가 있고 영화관, 한지테마파크, 원주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젊음의 광장 등 문화·체육시설도 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1회차 350채가 별도의 분양 혜택 없이 성공적으로 마감된 단지"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용 84㎡-102㎡ 222채 선보여
단지는 강원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에 6개동(지하 2층∼지상 25층), 572채 규모로 들어선다. 이번에 공급되는 물량은 222채로 전용면적별로는 △84㎡A 103채 △84㎡B 69채 △102㎡ 50채 등이다. 이번 청약에 참여하면 무상으로 발코니 확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지는 원주 무실지구 생활권에 있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반경 3km 내에 대형마트가 있고 영화관, 한지테마파크, 원주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젊음의 광장 등 문화·체육시설도 있다. 서원주초와 남원주중도 반경 1km로 가깝고 단구근린공원, 중앙공원, 무실체육공원 등 공원도 이용하기 편하다.
서울 접근성도 우수하다. 남원주나들목(IC)이 가까워 중앙고속도로로 진입하기 쉽다. 이를 통해 영동고속도로에 접근할 수 있다. 또 KTX중앙선을 이용하면 청량리역, 서울역 등까지 1시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1회차 350채가 별도의 분양 혜택 없이 성공적으로 마감된 단지”라고 설명했다. 입주 예정은 2025년 11월이다.
이축복 기자 bles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트럼프 “죽더라도 투표장 나와라”…혹한 뚫은 치열한 경선
- 총선 앞 ‘선심’ 쏟아내는 黨政大, 청구서 어찌 감당하려고 [사설]
- 비례대표제 논의 표류… ‘위성정당’ 꼼수 결국 되풀이되나 [사설]
- ‘이강인 멀티골’ 한국, 바레인 3-1 제압…아시안컵 산뜻한 출발
- “일하는 방식 바꿨을 뿐인데”… 日 이토추의 ‘출산율 3배 기적’ [사설]
- ‘김용 재판 위증교사 의혹’ 이재명 대선 캠프 관계자 2명 구속
- 신문, 책 등을 멀리서 보는 40세 이상이다
- [횡설수설/김승련]15% 투표율로도 美 대선판 흔드는 아이오와의 힘
- AI 혁신 연료 된 뉴스콘텐츠, 합리적 보상체계 마련을[동아시론/최경진]
- 5월 20일까지 대만이 주목해야 할 ‘4개의 시점(時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