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앤시스 코리아, 산학협력 교류 협정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명대(총장 신일희)와 앤시스 코리아(대표 문석환, 이하 앤시스)는 지난 10일 계명대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산학협력 상호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김원진 계명대 공과대학장 및 관련학과 교수들과 강동훈 앤시스 전무, 이용희 이사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계명대(총장 신일희)와 앤시스 코리아(대표 문석환, 이하 앤시스)는 지난 10일 계명대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산학협력 상호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김원진 계명대 공과대학장 및 관련학과 교수들과 강동훈 앤시스 전무, 이용희 이사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기술개발 및 역량 강화를 위해 산업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로 하고 각종 연구개발사업과 인력양성사업을 수행하는 등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모빌리티분야 기술개발 및 연구활동 ▲모빌리티분야 연구개발장비 및 연구개발 인력 공동활용 ▲모빌리티분야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인적교류 및 학생인력 공동지도 ▲관련 교육과정의 보급 및 확산에 관한 내용 ▲기타 상호 기관과의 업무협의에 따른 협의사항 등을 약속했다.
김원진 계명대 공과대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앤시스 공학해석 솔루션을 지원받게 되어 기쁘다"며 "미래모빌리티분야의 공동연구와 학생교육에 큰 도움이 될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훈 앤시스 전략사업부 전무는 "이번 지원을 통해 계명대학교의 연구 및 학생교육에 다양한 활동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명문화대-대구한의대, LiFE2.0사업 성공적 운영을 위한 협약체결
- 경일대 콘텐츠원캠퍼스, AI 활용해 웹툰과 무빙툰 제작
- 대구대, 경북자치경찰위원회와 함께 '자치경찰 콜로키엄'개최
- 동국대 WISE캠퍼스, 2024년 예비 신입생을 위한 역량강화캠프 실시
- [김성권 기자의 세상보기]오징어 떠난 동해바다 철밥통도 이젠 안녕
- 영양연합중기, 이웃사랑성금 300만원 기부
- 한울본부, 울진군 에너지 취약계층에 3000만원 지원
- 화성산업, 2024년도 경영전략회의 개최…올해 수주 목표액 1조 1200억원
- 설연휴 여객선 안전하게… 울릉도등 전국 연안여객선 137척 전수점검
- 안동시 갑진년 새해 읍면동 업무계획 공유… 주민과 소통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