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 지옥’ 김태원→이지혜, ‘4전 전승’ 석정로 탈락 위해 의기투합...석정로 ‘음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석정로가 알콜러들의 연합에 패했다.
15일(월)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에서는 석정로가 다섯 번째 탈락자가 됐다.
김태원, 한윤성, 황홍석이 힘으로 석정로를 제압, 이지혜가 알콜러들의 소주병을 모두 모아 석정로의 아이스박스에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정로가 알콜러들의 연합에 패했다.
15일(월)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에서는 석정로가 다섯 번째 탈락자가 됐다.
이날 금주 지옥 캠프엔 ‘시크릿 주주’ 미션이 주어진다. 금주 의지가 약해 보이는 사람의 아이스박스에 자신의 소주병을 넣는 미션으로 3시간 후 가장 많은 병을 얻은 참가자가 캠프를 떠나게 되는 것.
석정로는 미션을 확인하자마자 소주병 두 개를 김태원의 아이스박스에 넣었다. 네 번째 탈락자 민규홍의 의견까지 더해져 소주병 세 개를 얻게 된 김태원은 “재미있을 것 같다”고 하며 “제 무기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보자마자 웃음이 나왔다”고 말했다.
최종 탈락자는 석정로가 됐다. 아이스박스를 지켰지만 자신을 제외한 알콜러들의 연합에는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던 것. 김태원, 한윤성, 황홍석이 힘으로 석정로를 제압, 이지혜가 알콜러들의 소주병을 모두 모아 석정로의 아이스박스에 넣었다. 4전 전승의 유력 우승 후보 석정로를 탈락시키기 위해 힘을 모은 이들은 탈락이 결정되자 술을 마시는 석정로를 바라보며 미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멘탈이 나간 것 같다"고 표하기도.
한편 '알콜 지옥'은 '결혼 지옥'으로 역대급 신드롬을 일으킨 '오은영 리포트' 제작진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술에 관대한 대한민국에 경종을 울리기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