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주연 ‘범죄도시4’ 베를린영화제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 4'가 다음 달 15일부터 열리는 제74회 베를린영화제에 공식 초청됐습니다.
베를린영화제 사무국은 현지 시간 15일 '범죄도시 4'를 스페셜 갈라 부문 초청작으로 발표했습니다.
영화제 측은 "성공한 한국 액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돈 리(마동석의 영어 이름)가 강한 주먹을 가진 형사 마석도 역을 맡았다"고 소개했습니다.
일제강점기 조선인들의 인터뷰를 담은 '되살아나는 목소리'는 포럼 스페셜 부문에 초청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 4’가 다음 달 15일부터 열리는 제74회 베를린영화제에 공식 초청됐습니다.
베를린영화제 사무국은 현지 시간 15일 ‘범죄도시 4’를 스페셜 갈라 부문 초청작으로 발표했습니다.
영화제 측은 “성공한 한국 액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돈 리(마동석의 영어 이름)가 강한 주먹을 가진 형사 마석도 역을 맡았다”고 소개했습니다.
‘범죄도시 4’는 국내 최대의 불법 온라인 도박 조직을 잡기 위해 사이버수사대와 전담팀을 결성한 ‘괴물 형사’ 마석도의 범죄 소탕작전을 담았습니다. 김무열과 이동휘가 함께 출연했습니다. 3편까지 무술감독으로 참여했던 허명행 감독 작품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세정 기자 (mabelle@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정치개혁 K 2024] ‘투·개표 방식’ 논란 여전…의구심·불신 불식하려면?
- 반려견 2번 버린 비정한 주인…“인식칩은 사라져”
- ‘대선의 해’ 미국 공화당 경선 시작…극한 추위속 현장은?
- 아이슬란드 또 화산 폭발…솟구친 용암이 마을로
- ‘경비원 폭행’ 10대 상해 혐의로 입건…‘영상 유포’도 처벌 검토
- “혼자서 병원 못 가는데”…수요 느는 병원 동행 서비스, 개선점은?
- 이웃 반려견 죽게 했던 맹견이 또…대책 없나?
- 타이완 선거 ‘손으로 개표’…아날로그 방식 고수 이유는?
- 화가 50명이 그림 전시…미술관이 된 시골 보건소
- 전쟁 100일, 2만 4천 명 사망…인질 가족들 “전쟁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