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2024 봄 여름 시즌 남성 라인 컬렉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대도시의 세련된 스타일에 간결함과 깔끔한 라인을 더한 남성 봄 여름 시즌 몽클레르 컬렉션(Moncler Collection)을 선보인다.
몽클레르 컬렉션 2024 봄 여름 남성은 1월 15일부터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호아킨 푸리엘(Joaquin Furriel)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 시즌 밀라노에서 시작된 여정을 마드리드로 이어간다. 스페인의 마드리드는 수도 문화와 스타일의 중심지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배경이자 푸리엘의 고향과도 같은 곳이다.
돈 후안(Don Juan)부터 연극과 국제 영화 등에서 다양한 역을 맡으며 스크린과 무대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치고 있는 호아킨 푸리엘은 몽클레르 컬렉션의 스타일과 정신을 자연스럽게 구현한다.
메탈 하드웨어와 가죽 로고로 더욱 풍성해진 경량 다운재킷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과 캐시미어 소재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필수 아이템인 셔츠재킷은 재활용 나일론과 스웨이드 소재로 새롭게 해석하여 선보인다.
셔닐, 플리스, 아이보리 코듀로이 등의 소재에 미니멀한 톤온톤 장식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역동적인 대도시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니트웨어는 지퍼가 달린 스탠드칼라 스웨터에 부드러운 가죽 디테일로 풍성함을 더하며, 여름을 위한 코튼 티셔츠와 폴로셔츠는 컬렉션의 세련된 옷차림을 완성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