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동점골 허용 후 이강인 원더골 다시 리드(진행중)
김재민 2024. 1. 15. 2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다시 리드하는 골을 넣었다.
이강인이 후반 11분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한국은 후반 6분 알 하시사시에게 동점골을 내줬지만 5분 만에 추가 득점으로 다시 리드를 잡았다.
김민재의 낮고 빠른 횡패스를 받은 이강인이 박스 밖에서 강력한 중거리 슈팅을 쏴 골망을 갈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이강인이 다시 리드하는 골을 넣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1월 15일(이하 한국시간) 카타르 알 라이얀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바레인과의 '2023 AFC 아시안컵' 조별리그 E조 1차전 경기에 나섰다.
이강인이 후반 11분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한국은 후반 6분 알 하시사시에게 동점골을 내줬지만 5분 만에 추가 득점으로 다시 리드를 잡았다.
김민재의 낮고 빠른 횡패스를 받은 이강인이 박스 밖에서 강력한 중거리 슈팅을 쏴 골망을 갈랐다.(사진=이강인/뉴스엔DB)
뉴스엔 김재민 j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출격’ 한국, 아시안컵 1차전 바레인전 명단
- 박보영→박인비, 김밥 100줄쯤이야‥조인성 “손흥민+김민재 구단주 느낌”(어사장3)
- “박보영=손흥민” 조인성X차태현, 경력직 알바 활약에 든든(어쩌다 사장3)
- 조나단, 손흥민 실물 영접 자랑 “축구게임 해서 이겨”(라디오스타)
- 이경규, 월클 손흥민 건드렸다…세리머니 저작권 침해 주장(도시어부5)
- ‘12골 5도움’ 손흥민, 시어러 선정 EPL 전반기 올해의 팀 선정
- 류준열 “손흥민 바빠서 연락 못해, 어색 NO…난 맨유팬이라 맨날 서럽다”(피식쇼)
-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모두 벤치 대기’ 한국, 이라크전 선발 공개
- 손흥민 英서 깜짝 실물 영접, 안정환 “내 전화 한통이면 가능”(선넘은 패밀리)[어제TV]
- 손흥민 英 부촌 고급 아파트, 자가 130억-임대 월세 1억 입이 떡(선넘은 패밀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