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입지 굳힌다… ‘뷰즈 고 800’ 판매처 전국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T로스만스가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BAT로스만스는 서울 지역을 포함해 전국 3만여 개의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을 통해 뷰즈고 800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당초 뷰즈 고 800는 △퍼플 브리즈 △콜드 플레시 △그린 스파크 △돌체 브라운 등 4종으로 론칭했다.
BAT로스만스는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하면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AT로스만스는 서울 지역을 포함해 전국 3만여 개의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을 통해 뷰즈고 800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서울권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 8500여 곳에서 판매를 시작한지 약 6개월 만이다.
당초 뷰즈 고 800는 △퍼플 브리즈 △콜드 플레시 △그린 스파크 △돌체 브라운 등 4종으로 론칭했다. 이후 약 한 달 반 만에 △선셋 프레시 △썸머 프레시 △펄 프레시 △옐로우 브리즈 등 과일맛 4종이 추가되면서 총 8종으로 확대됐다. 서울권에서는 전 라인업이 판매되며, 서울 외 지역에서는 △퍼플 브리즈 △그린 스파크 △콜드 플레시 △썸머 플레시 등 4종을 만날 수 있다.
BAT로스만스는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하면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는 만큼 성인 흡연자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해 나가며, 더 많은 성인 흡연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 검은 짐승은…” 말에 47년 키워 준 양부 살해한 50대
- ‘금값 딸기’ 1900㎏ 감쪽같이 사라졌다…애타는 김해 농가
- W재단, 제 25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5)서 기조연설 진행
- W재단, ㈔국제조리산업협회와 HOOXI 캠페인 파트너쉽 체결
- 크렘린궁 “푸틴 조만간 방북…北과 전방위 관계 발전”
- 대낮에 이유없이 얼굴 ‘퍽퍽’ 맞은 女유학생…경찰 “용의자 추적중”
- “감옥 대신 우크라이나 간다”…징역12년 러시아 前시장의 선택
- W재단 “유엔기후변화협약 뉴스레터 통해 HOOXI 캠페인 전 세계에 소개”
- 검찰, 변협에 ‘변호사 이재명’ 징계 개시 신청…품위유지 위반
- 복지부 산하 기관, 해킹 공격 받아… “135만명 개인정보 유출 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