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생긴 것 같아”... 이상미, ‘개똥이’ 인교진 진심에 울컥 (‘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장님네' 인교진과 이상미가 서로의 마음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이하 '회장님네')에서는 고두심, 김기웅, 이상미, 인교진이 출연해 영남이 가족 완전체와 개똥이 모자 재회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다.
인교진은 "제가 '전원일기'라는 방송을 통해서 잠시나마 이렇게 인영르 맺애서 뵙게 된 게 지금 확 느껴진다"고 고마움을 드러냈고, 이상미는 인교진의 진심 어린 얘기에 눈시울을 붉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이하 ‘회장님네’)에서는 고두심, 김기웅, 이상미, 인교진이 출연해 영남이 가족 완전체와 개똥이 모자 재회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인교진은 김수미와 김혜정, 그리고 극 중 어머니였던 이상미에 절을 하며 새해 인사를 건넸다. 김수미와 이상미는 인교진에 세뱃돈과 덕담을 전하기도.
인교진은 “제가 ‘전원일기’라는 방송을 통해서 잠시나마 이렇게 인영르 맺애서 뵙게 된 게 지금 확 느껴진다”고 고마움을 드러냈고, 이상미는 인교진의 진심 어린 얘기에 눈시울을 붉혔다. 인교진은 “저도 가족이 생긴 것 같아서 뿌듯하다”며 엄마 이상미와 포옹했다.
한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농촌 회장, 김회장네 사람들이 다시 뭉쳤다!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회장님네’ 김기웅, ♥아내·붕어빵 子 공개... 김용건 “기분이 묘해” - 스타투데이
- 꽃보다 에녹…‘불타는 장미단’ 여심 녹인다 - 스타투데이
- “백종원이야”... 김용건, 외식 CEO 변신한 김기웅에 ‘뿌듯’ (‘회장님네’) - 스타투데이
- [포토] 정선아, 빛나는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 정선아, 돌아온 뮤지컬 디바 - 스타투데이
- [포토]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오늘도 멋지게 - 스타투데이
- [포토] 박보검, 뮤지컬 보석 - 스타투데이
- [포토] 박보검, 조각같은 옆모습 - 스타투데이
- [포토] 미소 가득 안지환 - 스타투데이
- [포토] 나하나, 봄꽃같은 미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