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바레인전에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재성 선발출전 [아시안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이 아시안컵 첫 경기인 바레인전에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등 베스트라인업을 풀가동했다.
부상중인 황희찬은 명단에서 제외됏다.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15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바레인과의 아시안컵 조별리그 E조 2차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에 이들을 모두 포함했다.
왼쪽 엉덩이 근육에 불편감을 느껴 회복에 힘써온 황희찬과 종아리 쪽이 좋지 않던 김진수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한국이 아시안컵 첫 경기인 바레인전에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등 베스트라인업을 풀가동했다. 부상중인 황희찬은 명단에서 제외됏다.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15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바레인과의 아시안컵 조별리그 E조 2차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에 이들을 모두 포함했다.
조규성과 손흥민이 공격 선봉에 나서고, 이강인과 이재성이 좌우에서 측면공격을 맡는다. 중원은 황인범과 박용우가 지킨다.
포백 수비진은 설영우 정승현 김민재 이기제로 구성되며, 골문은 김승규가 지킨다.
벤치에서는 정우영 오현규 홍현석 김영권 등이 대기한다.
왼쪽 엉덩이 근육에 불편감을 느껴 회복에 힘써온 황희찬과 종아리 쪽이 좋지 않던 김진수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양현준도 이날 경기 명단에선 빠졌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단톡방' 최종훈, 복귀 움직임…日 커뮤니티에 '인사'
- 박민영, 전남친에 2억5천 받았다? “생활비도, 불법 가담도 아냐”
- “박수홍만 법인카드 못 쓰게 했다…가족들이 더 써야 하니까”
- "늦었지만 고 이선균 님의 명복을"...가수 이승환도 요구했다
- 누가 박호산?…싱클로율 100% 친동생 공개
- '성난 사람들' 스티븐 연, 美 크리틱스초이스 남우주연상도 탔다
- "이재용도 탐냈는데…" 700만원 넘는 카메라, 결국 '몸값' 낮췄다
- “월급 루팡 중” 9급 공무원, ‘허위출장’ SNS 인증샷…일파만파
- 블핑 리사 국민영웅 되더니…어린이날 만나고픈 인물 BTS와 어깨 나란히
- 6살 딸 앞에서 잔혹하게 살해당한 엄마…"스토킹범에 사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