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아침까지 강추위…동쪽 대기 건조
2024. 1. 15. 20:04
내일도 따뜻하게 입고 나오셔야겠습니다. 내일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7도까지 떨어지면서 오늘만큼이나 춥겠는데요. 그래도 추위가 오래가지는 않겠습니다. 낮부터는 금세 기온이 올라서 주 후반까지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한편, 강원동해안에 이어서 대구를 비롯한 동쪽 곳곳으로는 건조특보가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지겠고요. 동해안으로는 높은 너울이 밀려오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중부지방은 대체로 영하 10도 안팎으로 출발해서 춘천과 서울이 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 아침 기온도 광주와 창원이 영하 3도 예상 되고요. 낮 기온은 10도 안팎까지 올라 전국적으로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모레 밤부터 이번 주말까지 전국 곳곳에 눈이나 비가 자주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겨울 #한파 #건조특보 #건조 #눈 #비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동훈 만난 3선 의원들 ″김건희 리스크 해소해야″
- 윤 대통령 ″세계 최대 규모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에 622조 원 투자″
- 박민영, 전 남친에 2억5천 생활비 받았다?...`근거 없는 흠집내기`(공식입장 전문)
- 세종 아파트 화재로 일가족 3명 중태…″기름통 발견, 방화 추정″
- 한 달도 안 돼 또 폭발한 아이슬란드 화산…용암에 마을도 불타
- 시진핑 사진으로 바뀐 북한대사관 게시판…중국과의 관계 강화 의지
- 푸바오 곧 중국 가나…″귀환 시기 이달 중 발표″
- ″쥐 잡아야 해″ 거실에 살충제 20캔 뿌렸다가 '펑'
- 중국인 ″날짜·요일·윤년까지 똑같은 96년 달력 삽니다″
- 이낙연 ″신당 발기인 2만 명 넘게 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