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6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15. 19:55
■ 영화 ■ 비공식작전(캐치온1 오후 6시20분) = 5년째 중동과를 벗어나지 못하는 외교관 민준(하정우)은 의문의 전화를 받는다. 20개월 전 레바논에서 실종된 외교관의 암호 메시지가 들려오고 민준은 “구출에 성공하면 미국 발령”이라며 기대감에 부푼다. 이후 레바논으로 향한 그는 몸값을 노리는 공항 경비대의 공격을 받는다. 그러다 우연히 택시기사 판수(주지훈)를 만나고 함께 구출을 시작한다.
■ 예능 ■ 벌거벗은 세계사(tvN 오후 10시10분) = ‘아프로디테의 불륜이 탄생시킨 로마제국’ 편이 방영된다. 아프로디테는 미모를 무기 삼아 수많은 이들과 사랑을 나눴고, 결혼한 후에도 여러 불륜 스캔들이 이어졌다. 그러다 아프로디테가 낳은 아이가 로마 건설의 초석을 마련하고 헤라는 로마 제국의 건설을 방해한다. 이에 맞선 아프로디테는 이후 로마 제국을 세우는 데 큰 공을 세운 것으로 추앙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