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6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15. 19:55
“MZ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시사기획 창(KBS1 오후 10시) = 지난 방송 회차 중 인기가 많았던 핵심 주제를 살펴본다. 첫 번째 주제는 ‘MZ’로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MZ, 회사를 떠나다’ 편을 재조명한다. 해당 주제를 두고 제작진은 “주시청층이 40~50대인 점을 고려하면 MZ의 심리를 꿰뚫어보고 싶은 기성세대의 호기심을 반영한다”고 말한다. 사람들의 직업관은 물론 청년층에 대한 고용과 보상 방식도 함께 알아본다.
서장훈 “3년 안에 재혼 승부”
■신발벗고 돌싱포맨(SBS 오후 9시) = ‘덩치들의 세계’ 편이 방영된다. 방송인 서장훈·신동·나선욱·이국주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친다. 이날 서장훈은 “나는 덩치계의 테리우스”라며 “3년 안에 재혼 승부 본다”고 말한다. ‘돌싱포맨’ 멤버들이 정말 가능하냐고 묻자 “쉽진 않을 것 같다”고 고백한다. ‘꽃미남 사냥꾼’인 이국주는 ‘아이돌 연습생과 모델만 만난다’는 소문에 대해 직접 해명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