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박새힘, 신인상 수상 “갚진 상, 너무 영광” [한국뮤지컬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박새힘이 신인상을 수상했다.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부터 함께해온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MC를 맡았으며, The M.C 오케스트라가 올해도 함께했다.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뮤지컬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뮤지컬 시상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오후 7시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가 개최됐다.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부터 함께해온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MC를 맡았으며, The M.C 오케스트라가 올해도 함께했다.
‘인터뷰’에서 조안 역을 맡은 박새힘은 “신인상은 평생에 한 번 받을 수 있어 갚진 상이라고 생각해왔는데, 신인상을 받게 돼 너무너무 영광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사 일을 하고 있었는데 배우로 데뷔할 수 있게 해준 김수로 대표 이하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하다. ‘인터뷰’의 조안이라는 인생캐릭터를 만난 덕분에 신인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신인상은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셨다고 생각하고 항상 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뮤지컬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뮤지컬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공연된 뮤지컬 시장을 결산하여 시장의 흐름을 분석하고 평가하며, 전문가 투표단과 관객 투표단의 공정한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나하나, 우아한 옐로 드레스 - 스타투데이
- [포토] 장현성, ‘학전’ 사랑도 부탁드려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이건명, 뮤지컬 어워즈 진행 맡아요 - 스타투데이
- [포토] 키스 보내는 최정원 - 스타투데이
- [포토] 최정원, 레드카펫 즐기며 - 스타투데이
- [포토]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주연상 수상 예감 - 스타투데이
- [포토] 팬들에게 인사하는 조승우 - 스타투데이
- [포토] 조승우, 레드카펫 빛내는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송용진, 시상자로 레드카펫 - 스타투데이
- [포토] 정선아, 뮤지컬 어워즈 레드카펫에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