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음악창작소, ‘청소년(포틴) 가요제’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구리시 음악창작소에서 오는 2월 예정인 '청소년(포틴) 가요제'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백경현 시장은 "청소년들이 이번 청소년 가요제를 통해 단순히 대회출전과 수상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추후 구리시의 전문 예술인으로서의 자질과 가능성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고, 훌륭한 음악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구리시(시장 백경현)는 구리시 음악창작소에서 오는 2월 예정인 ‘청소년(포틴) 가요제’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1월 15일부터 2월 23일까지 모집하는 ‘포틴 가요제’는 중·고교 청소년들에게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재능있는 관내 청소년 발굴과 지원을 통해 오는 5월에 있을 구리시 청소년 예술제와 경기도 청소년 예술제 수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가요제에서 선발된 팀은 전문 보컬 트레이닝 및 멘토링을 통해 음악적 기본기를 다지고, 포트폴리오 음반제작을 위한 녹음 및 기술 지원을 받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구리시 음악창작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궁금한 사항은 구리시 음악창작소(☎031-554-4824)로 문의하면 된다.
백경현 시장은 “청소년들이 이번 청소년 가요제를 통해 단순히 대회출전과 수상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추후 구리시의 전문 예술인으로서의 자질과 가능성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고, 훌륭한 음악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도 전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단톡방' 최종훈, 복귀 움직임…日 커뮤니티에 '인사'
- 박민영, 전남친에 2억5천 받았다? “생활비도, 불법 가담도 아냐”
- “박수홍만 법인카드 못 쓰게 했다…가족들이 더 써야 하니까”
- "늦었지만 고 이선균 님의 명복을"...가수 이승환도 요구했다
- 누가 박호산?…싱클로율 100% 친동생 공개
- '성난 사람들' 스티븐 연, 美 크리틱스초이스 남우주연상도 탔다
- "이재용도 탐냈는데…" 700만원 넘는 카메라, 결국 '몸값' 낮췄다
- “월급 루팡 중” 9급 공무원, ‘허위출장’ SNS 인증샷…일파만파
- 블핑 리사 국민영웅 되더니…어린이날 만나고픈 인물 BTS와 어깨 나란히
- 6살 딸 앞에서 잔혹하게 살해당한 엄마…"스토킹범에 사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