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드라마 프로듀서 교육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이하 협회, 회장 송병준)는 올해 드라마 프로듀서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인 '방송영상인재교육원' 7기 교육생을 다음 달 15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원이 운영하는 드라마 기획·제작·마케팅 과정은 30명, OTT 콘텐츠 특화 교육과정 12팀 내외의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사)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이하 협회, 회장 송병준)는 올해 드라마 프로듀서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인 ‘방송영상인재교육원’ 7기 교육생을 다음 달 15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은 ▲드라마 현업 전문가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실무중심의 이론 특강’, ▲원작 발굴 및 기획안 작성, 드라마 모니터링 및 대본 리뷰 등을 위한 그룹 멘토링 형태의 ‘기획 실습’, ▲그룹 멘토링을 통해 드라마를 제작해 볼 수 있는 ‘제작 실습’, ▲다양한 드라마 제작 현장 등에 참여할 수 있는 ‘제작사 현장 실습’ 등 실질적인 드라마 기획 및 제작을 겸비한 드라마 분야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접수는 오는 2월 15일(목)까지이며, 서류평가와 면접을 통해 교육생을 선발하여 2월 29일(목)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 참가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방송영상인재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급 루팡" 공무원에 양주시 '발칵'..."성실한 직원들 사기 저하"
- 한강서 발견된 ‘흉기 훼손’ 30대 女 시신…경찰 “범죄 정황, 확인 안돼”
- "애정으로 가르쳤는데"...주호민 아들 교사, 최후진술서 한 말
- `이재명 피습` 민주당 음모론에…경찰, 조목조목 반박 "사실 아냐"
- 오리온, 5500억 들여 레고켐 최대주주로…"바이오 사업 확대"
- 직장인 행복도 1위 회사는 ‘ㅇㅇㅇ’…직군 1위는 ‘의사’
- 판다 ‘푸바오’ 곧 중국 간다…“이달 중 반환 일정 발표”
- "어이없는 일이 또"...'일본 수역 안 독도' KBS 지도 논란
- "다 지겨워"…박민영, 강종현에 2억5천 지원→차명계좌 의혹 심경
- 이무생 "인기 체감? 모르겠다…팬미팅, 몇 명만 앉아있을 듯" [인터뷰]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