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은퇴 고민한 적 有, 다시 태어나도 개그맨할 것”(뜨거우면지상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경규가 은퇴를 고민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달 15일 방송된 SBS 러브FM '뜨거우면 지상렬'에는 '뜨거운 인터뷰' 코너로 꾸며져 개그맨 박휘순과 개그맨 이경규가 출연했다.
아울러 이경규는 개그맨 은퇴를 고민했던 경험을 고백했다.
이경규는 "한번 개그맨을 은퇴할까 생각했다. 근데 조금 더 생각해보니까 '내가 왜 은퇴해야 하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공부하면 좀 더 할 수 있겠다 싶었고 끝까지 가야겠다는 결심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은퇴를 고민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달 15일 방송된 SBS 러브FM ‘뜨거우면 지상렬’에는 ‘뜨거운 인터뷰’ 코너로 꾸며져 개그맨 박휘순과 개그맨 이경규가 출연했다.
이날 이경규가 고정 MC를 맡았던 SBS ‘힐링캠프’가 폐지된 점이 언급되자 이경규는 “개그맨 윤형빈 씨가 ‘제가 힐링캠프를 관둬서 오늘 기분이 나쁠 거니까 눈에 띄면 안 된다’라고 말한 게 기사화됐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이경규는 개그맨 은퇴를 고민했던 경험을 고백했다. 이경규는 “한번 개그맨을 은퇴할까 생각했다. 근데 조금 더 생각해보니까 ‘내가 왜 은퇴해야 하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공부하면 좀 더 할 수 있겠다 싶었고 끝까지 가야겠다는 결심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경규는 박휘순에게 조언했다. 이경규는 “박휘순은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 배우의 길을 갔어야 한다. 연기를 잘한다”라며 꼬집었다.
이경규가 박휘순에게 “요즘 배우 활동하고 있냐?”라고 묻자 박휘순은 “작년쯤에 사극을 살짝 했었다”라며 답한 뒤 “그럼 예능 활동은 어떻게 하냐?”라며 되물었다. 이를 들은 이경규는 “그거까진 모르겠다. 알아서 해라”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지상렬이 “다시 태어나도 개그맨을 할 거냐?”라며 질문하자 이경규는 “다시 태어나도 개그맨 할 거다. 제 직업이 지금 생각하면 남에게 웃음을 직업인데 이만큼 좋은 직업이 없다. 근데 이만큼 힘든 직업도 없다. 그래도 웃음을 주는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사진=SBS 러브FM ‘뜨거우면 지상렬’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딸과 7년간 절연” 79세 백일섭 졸혼 이유 봤더니…아들 반응은? [종합]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정일우 “교통사고 당한 나 씻겨준 친구들, 부친상 장례비 전액 부담”(전참시)[어제TV]
- 안정환→박항서 히딩크와 눈물의 재회, 네덜란드전 7대0 압승(뭉찬3)[어제TV]
- 서정희, 3층 집+남자친구 공개 “건축가 김태현 1년째 연애중” (동치미)
- 한소희 고졸 고백 “프랑스 학교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서 못가”(나불나불)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