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XO(키조), 신곡 ‘Alone Again’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영상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1. 15.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IXO(키조)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신예 아티스트 KIXO(키조)가 어쿠스틱 버전의 ‘Alone Again’을 선보였다.

KIXO(키조)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Alone Again (얼론 어게인)’의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KIXO(키조)는 바닷가에서 기타를 연주하며 ‘Alone Again’을 가창했다. KIXO(키조)의 깊이 있는 음색과 잔잔한 기타 선율이 어우러져 원곡과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 취향을 저격했다.

방황과 외로움을 표현한 KIXO(키조)의 성숙한 내면 연기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KIXO(키조)는 깊은 감정선을 담아낸 표정과 제스처로 보고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여기에 어스름한 새벽빛을 담아낸 영상미가 쓸쓸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KIXO(키조)가 지난 13일 발매한 ‘Alone Again’은 하루살이에 빗대어 청춘의 어두운 이면을 풀어낸 곡이다. KIXO(키조)가 직접 프로듀싱을 책임져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한 역량을 담아냈다.

KIXO(키조)는 지난 2022년 7월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와 호흡을 맞춘 프로젝트 싱글 ‘이건내가처음쓰는사랑노래 (Feat. Big Naughty)’로 정식 데뷔한 2004년생 신예 아티스트다. 빅나티의 ‘정이라고 하자 (Feat. 10CM)’의 공동 작곡가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으며, 지난해 3월 싱글 ‘내가 바보라서 그래?’를 발매했다.

10개월 만에 완성도 높은 ‘Alone Again’으로 컴백한 KIXO(키조)가 펼칠 음악 행보가 기대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