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지상렬 자체가 상표, 착하고 성실해 어디든 추천” 극찬(뜨거우면지상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경규가 개그맨 지상렬을 칭찬했다.
이달 15일 방송된 SBS 러브FM '뜨거우면 지상렬'에는 '뜨거운 인터뷰' 코너로 꾸며져 개그맨 박휘순과 개그맨 이경규가 출연했다.
방송에서 박휘순이 "'입질회'라는 낚시 모임은 창단식 이후에 없어졌다던데"라며 언급하자 이경규는 "'입질회'라는 낚시 모임에서 지상렬과 만나서 친해졌다. 이계인 선배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개그맨 지상렬을 칭찬했다.
이달 15일 방송된 SBS 러브FM ‘뜨거우면 지상렬’에는 ‘뜨거운 인터뷰’ 코너로 꾸며져 개그맨 박휘순과 개그맨 이경규가 출연했다.
방송에서 박휘순이 “‘입질회’라는 낚시 모임은 창단식 이후에 없어졌다던데”라며 언급하자 이경규는 “‘입질회’라는 낚시 모임에서 지상렬과 만나서 친해졌다. 이계인 선배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경규는 “창단식 때 다 같이 식사했는데 식사 비용을 아무도 안 내고 있더라. 근데 다들 저를 회장으로 알고 있어서 제가 냈다. 이러다가는 앞으로 제가 계속 모임마다 내야 할 거 같아서 모임을 없애버렸다”라며 설명했다.
또한 이경규는 지상렬을 극찬했다. 이경규는 “지상렬은 지상렬 자체가 상표다. ‘형님 임플란트 언제 하세요?’ 같은 이런 고급스러운 용어를 쓸 수 있는 사람이 지금 없다. 게다가 지상렬이 의외로 착하고 성실하다. 저는 지상렬 씨를 추천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들은 지상렬이 “어디에 추천하냐?”라며 묻자 이경규는 “지상렬은 어디든지 추천한다. 지상렬은 어떤 길을 가야 한다 정해져 있는 건 아니고 어떤 길이든 일단 마구잡이로 가야 한다. 가는 길이 길이다”라고 답했다. (사진=SBS 러브FM ‘뜨거우면 지상렬’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딸과 7년간 절연” 79세 백일섭 졸혼 이유 봤더니…아들 반응은? [종합]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정일우 “교통사고 당한 나 씻겨준 친구들, 부친상 장례비 전액 부담”(전참시)[어제TV]
- 안정환→박항서 히딩크와 눈물의 재회, 네덜란드전 7대0 압승(뭉찬3)[어제TV]
- 서정희, 3층 집+남자친구 공개 “건축가 김태현 1년째 연애중” (동치미)
- 한소희 고졸 고백 “프랑스 학교 붙었는데 6천만원 없어서 못가”(나불나불)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