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픽’ 장민호, 명곡 리메이크 앨범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명곡 리메이크 앨범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로 선정됐다.
15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스페셜 투표 '명곡 리메이크 앨범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는?'의 결과를 발표했다.
투표 결과 장민호가 36만9390포인트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장민호는 1997년 데뷔해 그룹 유비스, 바람 등을 거쳤으며 2011년 트로트가수로 전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민호가 명곡 리메이크 앨범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로 선정됐다.
15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스페셜 투표 ‘명곡 리메이크 앨범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는?’의 결과를 발표했다. 투표 결과 장민호가 36만9390포인트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장민호는 1997년 데뷔해 그룹 유비스, 바람 등을 거쳤으며 2011년 트로트가수로 전향했다. 긴 무명 생활 끝에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으로 주목받으며 전성기를 맞았다. 올해 6월 트로트 싱글 ‘인생일기’에 이어 10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를 발매했다. 예능에서도 활약 중인 그는 최근 KBS2 예능 ‘편스토랑’에 합류했다.
전국투어 중인 장민호는 서울과 대구, 수원, 부산, 대전 공연을 성료했으며 오는 20일과 21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정·고민환, 45년 만 가상 이혼 합의→짐 싸서 떠났다 (이혼할 결심)[TV종합]
- 씨스타19, 관능적 19라인…완성형 트로피 몸매 [DAY컷]
- 김하성 없는 서울시리즈? '또 트레이드 언급' 17개 팀
- 권오중 “아들, 학폭 피해 평생 트라우마” (고딩엄빠4)
- 추신수, 치어리더 딸 소희 응원→농구장 첫 방문…시투까지 (살림남2)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