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모 청주시지부·농주모 청주시연합회, 지역사회 봉사 다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 충북 청주시지부(지부장 김종렬, 사진 앞줄 오른쪽 첫번째)가 최근 시지부에서 고향주부모임 청주시지회(회장 박명숙, 〃 다섯번째)와 농가주부모임 청주시연합회(회장 김청순) '2024년 정기총회'가 열렸다고 15일 밝혔다.
박명숙 회장과 김청순 회장은 "올 한해도 농업·농촌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입을 모았다.
김종렬 지부장은 "여성단체의 지역 사회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해 활력과 행복이 넘치는 농촌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 충북 청주시지부(지부장 김종렬, 사진 앞줄 오른쪽 첫번째)가 최근 시지부에서 고향주부모임 청주시지회(회장 박명숙, 〃 다섯번째)와 농가주부모임 청주시연합회(회장 김청순) ‘2024년 정기총회’가 열렸다고 15일 밝혔다.
두 기관은 총회에서 지난해 주요 사업을 보고하고 결산보고서를 확정했다. 아울러 올해 사업계획 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참가자들은 ▲취약 농가 인력지원 ▲반찬 나눔 봉사 ▲농협 사업 참여 ▲자체 소득사업 발굴 같은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쳐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로 다짐했다.
박명숙 회장과 김청순 회장은 “올 한해도 농업·농촌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입을 모았다.
김종렬 지부장은 “여성단체의 지역 사회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해 활력과 행복이 넘치는 농촌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