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팩, 한국인 아내와 결혼 13년만 이혼 소송 "공동양육권 요구"[해외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앤더스 팩(Anderson Paak)이 한국인 아내와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14일(현지시간) 타임지의 주간 미국 잡지 피플(People)은 앤더슨 팩과 그의 아내가 결혼 13년 만에 이혼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앤더슨 팩은 이혼 소송을 제기했을 뿐만 아니라 자녀에 대한 공동양육권과 물리적 양육권을 요구했고, 또 어느 한쪽의 배우자가 양육비를 지급할 가능성을 없애달라 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스타 앤더스 팩(Anderson Paak)이 한국인 아내와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14일(현지시간) 타임지의 주간 미국 잡지 피플(People)은 앤더슨 팩과 그의 아내가 결혼 13년 만에 이혼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 상황. 보도에 따르면 앤더슨 팩은 이혼 소송을 제기했을 뿐만 아니라 자녀에 대한 공동양육권과 물리적 양육권을 요구했고, 또 어느 한쪽의 배우자가 양육비를 지급할 가능성을 없애달라 했다고.
한편, 아프리카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계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앤더슨 팩은 지난 2011년 데뷔했다. 특히 그는 2021년 11월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Leave The Door Open'를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 노래로 그는 2022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레코드상'과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다.
또 앤더슨 팩은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의 솔로 앨범 'Indigo' 타이틀곡 'Still Life' 피처링을 하기도 했다.
iMBC 장다희 | 사진 앤더슨 팩 개인 계정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