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코웨이,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프라임’ 2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프라임 비데'(사진) 등 룰루비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업그레이드된 수류장치를 통해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직선 물줄기의 강력한 '기본 세정'과 공기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 넓고 부드러운 부위를 세정하는 '와이드 기능' 등 다양한 수류코스를 적용해 맞춤기능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프라임 비데’(사진) 등 룰루비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업그레이드된 수류장치를 통해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세정시간을 기존 대비 두 배로 늘려 2분 간 세정한다. 길어진 세정시간에도 강하고 정교한 수류를 구현해 보다 높아진 세정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 특화된 수류코스를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세정이 가능하게 했다. 직선 물줄기의 강력한 ‘기본 세정’과 공기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기능’, 넓고 부드러운 부위를 세정하는 ‘와이드 기능’ 등 다양한 수류코스를 적용해 맞춤기능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리모트’는 압축된 크기에 모서리 없는 디자인으로 좁은 욕실이나 소형도기 등에도 제약 없이 어디에나 설치 가능한 제품. 여기에 리모컨형의 조작부로 공간 활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코웨이는 전했다.
‘프라임’은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옵션을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히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핑 리사 국민영웅 되더니…어린이날 만나고픈 인물 BTS와 어깨 나란히
- 6살 딸 앞에서 잔혹하게 살해당한 엄마…"스토킹범에 사형을"
- 박민영, 전남친에 2억5천 받았다? “생활비도, 불법 가담도 아냐”
- 한효주, ‘故이선균 죽음 진상규명 촉구’ 한마음?…기자회견 사진 게시
- "늦었지만 고 이선균 님의 명복을"...가수 이승환도 요구했다
- 조개구이 먹다가 입안에서 ‘잭팟’…‘3억대 희귀 진주’ 찾은 女, 태국 들썩
- '성난 사람들' 스티븐 연, 美 크리틱스초이스 남우주연상도 탔다
- “탕탕 총소리가…” 日스타벅스서 총격으로 40대男 사망, 도주자 추적
- “월급 루팡 중” 9급 공무원, ‘허위출장’ SNS 인증샷…일파만파
- "구운 닭껍질처럼 피부가 부풀었다"…야외 축제 참가한 여성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