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 행운의 사나이 변신..신곡 '1조' MV 촬영 비하인드 공개

지민경 2024. 1. 15. 17: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혁이 특유의 재치와 음악세계가 녹아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찬혁의 독창적 예술성이 고스란히 담겨 음악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신곡 '1조' 뮤직비디오 제작기다.

한편 지난 1일 발매된 '1조'는 이찬혁의 실제 어릴 적 꿈을 모티브로 삼아 탄생한 곡으로, 2024년을 맞이한 모든 이들에게 일확천금과도 같은 커다란 행운이 있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이찬혁이 특유의 재치와 음악세계가 녹아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에 이찬혁 (LEE CHANHYUK) - '1조 (1 TRILLION)' M/V BEHIND THE SCENES를 게재했다. 이찬혁의 독창적 예술성이 고스란히 담겨 음악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신곡 '1조' 뮤직비디오 제작기다.

촬영이 시작되자 이찬혁은 유쾌한 매력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럭키코인쇼'의 사회자부터 복권 1등 당첨자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거침없는 몸짓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웃음 가득한 장면이었지만 이찬혁이 음악으로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빛났다. 그는 "('1조'가) 1월 1일에 나오다 보니 '행운의 사나이'의 기운을 불어넣어 주고 싶었다"며 행운으로부터 선택받은 기쁨을 '럭키코인쇼' 세트 속 몸짓과 열창으로 표현했다.

우주 콘셉트 촬영은 눈이 내리는 추운 날씨에 진행됐다. 이찬혁은 "우주복이 언뜻 보면 설인 느낌이 든다. 눈이 오니까 더 시너지가 날 것 같다"는 말로 열정을 불태웠고 스태프들의 환호 속 성공적으로 일정을 끝마쳤다.

그는 "이 노래 안에서 내가 되길 원했고, 실제로 저는 그런 꿈을 꿨다. 저만 알고 있었던 저의 정체성을 여러분들께 공유하고 싶었다"며 "(이 노래를 듣는) 여러분께 행운만 있기를 바라겠다"고 진심을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발매된 '1조'는 이찬혁의 실제 어릴 적 꿈을 모티브로 삼아 탄생한 곡으로, 2024년을 맞이한 모든 이들에게 일확천금과도 같은 커다란 행운이 있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이 노래는 음악적 호평과 함께 리스너들 사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또 다른 '새해송'으로 자리매김했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