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헤이트 로드리고’, 곡 작업 신중해야 한다고 배워…앞으로 행보 지켜봐 주시길”[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지난해 6월 발매했던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 논란 후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공개했다.
지난해 6월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라는 미국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를 저격한 노래로 논란을 일으킨 후 7개월의 공백기 후 컴백이다.
앞서 '헤이트 로드리고' 발매 당시 로드리고의 사진이 사용되는가 하면 '헤이트'라는 강한 혐오 단어를 실존 인물에 썼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가수 최예나가 지난해 6월 발매했던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 논란 후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공개했다.
가수 최예나가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3집 ‘굿 모닝’(GOOD MORNING)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해 6월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라는 미국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를 저격한 노래로 논란을 일으킨 후 7개월의 공백기 후 컴백이다.
이에 대해 최예나는 “곡 작업에 있어서 좀 더 신중했어야 했다고 배웠습니다. 앞으로 모든 방면에 있어 신중을 기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제 행보를 지켜봐 주시면 멋진 아티스트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헤이트 로드리고’ 발매 당시 로드리고의 사진이 사용되는가 하면 ‘헤이트’라는 강한 혐오 단어를 실존 인물에 썼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결국 ‘헤이트 로드리고’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비공개 처리되는가 하면, 음악방송에 컨디션 난조를 이유로 불참하기도 했다.
최예나의 신보 ‘굿 모닝’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집단성폭행 실형’ 최종훈, 5년만 셀프 복귀 “저의 모든 것 보여드리고파”
- 임형준, 제작사 CEO 일상 공개..“마동석 응원이 계기”(‘동상이몽2’)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한예슬, “남사친 가능. 절친 와이프 나보다 20살 어려”...뱀파이어 의심 가는 동안 외모에 난리(
- ‘2억 5000만원 생활비’ 박민영 측 “사실관계 파악 중 입장 정리 후 전달”[공식]
- 이용식, 상견례서 ‘아재개그’ 폭발..“퀴즈 내시는 분 처음 봐”(‘조선의사랑꾼’)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에 충격.. 돌아가신 父는 서울대 출신, 도배일 하셨다” (문
- 한소희, 절도 시인 “맞아요. 제가 훔쳤어요”…‘팬심’도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