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진성 지원 사격…설 대기획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진성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15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KBS 설 대기획 진성쇼 '복, 대한민국'에 출연을 확정했다.
김호중이 게스트로 나서는 '복, 대한민국'은 40년이라는 긴 무명의 세월 동안 한 길 만을 걸어온 진성을 조명하는 자리로, 그간 나훈아 심수봉 임영웅이 섰던 'KBS 설특집 대기획'의 일환이다.
김호중이 출연을 확정한 KBS 설 대기획 진성쇼 '복, 대한민국'은 오는 2월 설 연휴 중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쁜 일정 속 진성 향한 의리로 수락
가수 김호중이 진성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15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KBS 설 대기획 진성쇼 ‘복, 대한민국’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처럼 김호중은 설 연휴 기획 ‘진성쇼’의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진성과의 특급 의리를 다시 한번 자랑했다. 특히 김호중은 바쁜 스케줄임에도 ‘진성쇼’ 출연 제의에 고민 없이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김호중이 게스트로 나서는 ‘복, 대한민국’은 40년이라는 긴 무명의 세월 동안 한 길 만을 걸어온 진성을 조명하는 자리로, 그간 나훈아 심수봉 임영웅이 섰던 'KBS 설특집 대기획'의 일환이다.
김호중은 앞서 TV조선 음악 예능 프로그램 ‘명곡제작소’를 통해 진성과 호흡을 맞췄던 만큼 다시 한 번 펼쳐질 감동의 향연에 설 연휴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호중이 출연을 확정한 KBS 설 대기획 진성쇼 ‘복, 대한민국’은 오는 2월 설 연휴 중 방영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고졸 학력 고백 "6천만 원 없어서 프랑스 대학 못 가"
- 류담, 재혼 4년 만 이혼 결심한 이유는…신유정 눈물 ('이혼할 결심')
- 무속인, 이동건에게 "재혼·늦둥이 가질 수 있다" ('미우새')
- 백지영 "데뷔 초 얼굴, 이마·치아 빼곤 다 달라"...자폭 ('놀던언니')
- 이혜정, 고민환과 이혼 합의서 작성…끝내 오열 ('이혼할 결심')
- '미우새' 하지원 "마지막 연애는 6년 전" 고백
- 장우혁, 오늘(14일) 부친상 비보
- 이동건 "돈·사람·작품 많이 잃어...'난 여기까진가' 생각" ('미우새')
- 공개 열애 시작한 서정희, SNS로 밝힌 소감은?
- 서현진, 린브랜딩과 재계약…폭넓은 활동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