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지역 최초 민간임대아파트 ‘더 헤리티지성산 한샘인사이드’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혜의 환경을 품은 제주 성산지역에 최초의 민간임대아파트 '더 헤리티지 성산한샘인사이드'가 건설된다.
'더 헤리티지 성산한샘인사이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1 층~지상 6층에 총 4개동 63세대 규모다.
'더 헤리티지 성산한샘인사이드'는 제주살이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지가 위치한 성산읍 고성리는 제주2공항(제주신공항) 예정지의 배후지로 수혜가 예상된다. 현재 기본계획 고시를 앞두고 있는 제주 제2공항은 현 정부의 ‘지방시대 종합계획’에 포함되어 있다. 향후 고시가 확정되면 공항 건설 및 이와 연계된 에어시티 지구가 조성되어 새로운 공항 복합도시 조성을 기대할 수 있다.
'더 헤리티지 성산한샘인사이드'는 제주살이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단지가 위치하며, 단지 뒤편으로는 한라산이 있어 입주민들은 365일 제주의 천혜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다. 또 유채꽃 단지, 섭지코지 등 대표적인 관광지와 밀접하고 제주 제2공항 및 스마트 혁신도시 계획으로 더욱 풍부한 인프라가 구축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101동부터 104동까지 총 4개동으로 구성되며 △A타입(84㎡, 19세대) △B타입(84㎡, 9세대) △C타입(84㎡, 5세대) △D1타입(67㎡, 20세대) △D3타입(67㎡, 5세대) △E타입(63㎡, 4세대) △F타입(138㎡, 1세대) 등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신 스마트 시스템도 주거의 편리함을 더한다. 홈네트워크 연동 서비스와 IoT 호환 가전기기제어 기능으로 세대 내부는 물론,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과 냉난방을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다. 외출 시 방문자 확인 및 현관문 열림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빌트인 가전과 맞춤형 공간으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주차장은 100% 자주식이며 80대를 수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더 헤리티지 성산은 365일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햇살단지로, 제주의 자연과 각종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여기에 한샘의 세련된 풀옵션 인테리어와 스마트 시스템, 맞춤형 평면의 차별화된 가치가 뚜렷하며, 단지에서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가 가능해 세컨하우스로 제격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 헤리티지 성산의 홍보관은 서귀포시 성산읍 일대에 위치해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먼저 머리 때려”…50대 남성 흉기 살해한 40대 여성 긴급체포
- 日 스타벅스에서 총격 사건 발생…40대 남성 사망
- 한동훈 “與 귀책사유로 재보궐땐 후보 안낼것”
- 이준석 “설 연휴 전 ‘제 3지대 통합론’, 솔직히 빠르다 생각”
- ‘가슴 흉기’ 한강 30대 여성 시신…경찰 “범죄 정황 확인 안 돼”
- “사흘 굶었다, 국밥 한 그릇만” 글 올리자 벌어진 일
- 4만원짜리 배달 초밥에서 ‘회’만 빼먹고 환불 요청한 손님 [e글e글]
- 주호민 아들 재판서 ‘몰래녹음’ 증거능력 공방…檢 “교사에 징역 10월 구형”
- 한동훈 “이재명 습격 배후? 음모론으로 먹고사는 정당이 어떻게 공당”
- “출장 신청내고 카페 갔다”…‘월급 루팡’ 인증한 9급 공무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