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컴백 설레고 기뻐, 빨리 즐겁게 활동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컴백 소감을 말했다.
최예나는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세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굿모닝)'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그동안 앨범 준비도 하면서 팬미팅을 통해 여러 도시의 팬들과 만났다. 지난주에는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했다. 기분이 정말 좋다"고 근황을 밝혔다.
최예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예나가 컴백 소감을 말했다.
최예나는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세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굿모닝)'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그동안 앨범 준비도 하면서 팬미팅을 통해 여러 도시의 팬들과 만났다. 지난주에는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했다. 기분이 정말 좋다”고 근황을 밝혔다.
그는 “2024년 한 해가 시작되는 1월에 새 앨범을 선보일 수 있어서 설레고 기쁘다. 빨리 즐겁게 활동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GOOD MORNING'은 최예나가 전작 'HATE XX(헤이트 엑스엑스)'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특유의 밝은 에너지부터 자전적인 이야기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Good Morning(굿모닝)'은 최예나의 파워풀하면서도 상큼한 보컬이 돋보이는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좋은 아침을 맞이하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Good Morning'과 수록곡 '미운 오리 새끼'는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최예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정·고민환, 45년 만 가상 이혼 합의→짐 싸서 떠났다 (이혼할 결심)[TV종합]
- 씨스타19, 관능적 19라인…완성형 트로피 몸매 [DAY컷]
- 김하성 없는 서울시리즈? '또 트레이드 언급' 17개 팀
- 추신수, 치어리더 딸 소희 응원→농구장 첫 방문…시투까지 (살림남2)
- 김용건 놀라게 한 ‘영남이’ 김기웅의 최신 근황 (회장님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