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 男배우와 27세 女스타의 은밀한 만남 포착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제이슨 수데키스(48)와 엘시 휴이트(27)의 은밀한 만남이 포착됐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제이슨 수데키스는 캘리포니아 웨스트 할리우드의 버드 스트리트 클럽에서 밤을 새운 후 엘시 휴이트와 다정하게 만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실 제이슨 수데키스는 올리비아 와일드와 7년 이상 결혼 관계를 유지한 후, 2020년 초 파혼했다.
열애설이 제기된 배우 제이슨 수데키스와 엘시 휴이트의 나이 차는 21살로, 두 사람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안수현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이슨 수데키스(48)와 엘시 휴이트(27)의 은밀한 만남이 포착됐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제이슨 수데키스는 캘리포니아 웨스트 할리우드의 버드 스트리트 클럽에서 밤을 새운 후 엘시 휴이트와 다정하게 만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이슨은 엘시에게 포옹했고, 그녀의 목 뒤에 팔을 두르거나 허리를 감싸 안았다.
사진 속 제이슨 수데키스는 검정 후드티 위에 바시티 자켓을 입었으며, 갈색 야구 모자를 쓰는 등 캐주얼한 차림이었다. 엘시 휴이트는 검은 레이스 상의와 재킷, 가죽 바지를 입었으며 P사의 미니 명품백을 매고 있다.
네티즌들은 "둘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사이가 좋아 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연인 같은 사진이 찍혔으나 제이슨 스데키스 측은 열애설에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사실 제이슨 수데키스는 올리비아 와일드와 7년 이상 결혼 관계를 유지한 후, 2020년 초 파혼했다. 당시 두 사람은 '피플'에 "우리의 분열은 괜찮다. 훌륭한 공동 양육 일상으로 전환됐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은 아들 오티스(9)와 딸 데이지(7)를 두고 양육권 싸움에 들어갔다.
2022년 4월, 올리비아 와일드가 시네마콘 무대에 서 있는 동안 제이슨 수데키스가 법률 서류를 건네 화제를 모았다. 한 소식통은 올리비아 와일드가 "부적절한 것을 넘어선 행동으로 굴욕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2023년 9월 마침내 법적 사건을 해결했으며, 제이슨 수데키스에게 매달 27,500달러(한화 약 3,629만원)의 양육비를 지급하라는 명령이 내려졌다.
한편, 제이슨 수데키스의 전 아내 올리비아 와일드는 유명 가수 해리 스타일스와 2년 동안 연인관계였으나 2022년 말에 결별했다. 열애설이 제기된 배우 제이슨 수데키스와 엘시 휴이트의 나이 차는 21살로, 두 사람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제이슨 수데키스·엘시 휴이트 소셜미디어, N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살 연하 승무원 사귄 男스타가 털어놓은 '불만' 내용...충격적이다
- '이혼' 재클린 정, 거품 목욕 중 셀카 올려...과감함에 팬들도 깜놀
- 배우 이밀, 가슴 성형에 '2억 원' 써...도대체 뭘 넣었길래
- 유명 모델서 노숙자가 된 女스타..."성범죄 피하려 안 씻었다" (+사진)
- 50대 맞아?...주휘민, 말도 안되게 예뻐서 '보정 의혹' 받을 정도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
- "빵 훔쳤는데 '보석' 훔친 사람 돼"...성추행 배우의 뻔뻔한 입장문
- 호스트바 다녀온 걸그룹 멤버, 꿈 포기 안 한다...소속사도 기회 주기로
-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유방암' 고백..."술·담배 안 하는데 3기라 충격"
- 여사친과 동거 중인 훈남 배우..."우린 친구다" 주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