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하슬라아트월드, 추운 날씨에 즐길거리 풍성한 ‘오션스퀘어’ 공개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2024. 1. 15. 1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하슬라아트월드에 1만개 이상의 철골을 이용해 만든 최옥영 작가의 대규모 대지미술 작품 '오션스퀘어'가 설치되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는 정동진 바다가, 뒤로는 괘방산이 둘러싸고 있는 하슬라아트월드는 자연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힐링 명소로 매서운 강릉 날씨와 상관없이 여행자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하슬라아트월드에 1만개 이상의 철골을 이용해 만든 최옥영 작가의 대규모 대지미술 작품 ‘오션스퀘어’가 설치되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하슬라아트월드는 동해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복합예술공간으로 뮤지엄호텔, 야외조각공원, 현대미술관, 피노키오박물관, 레스토랑, 바다카페 등을 갖추고 있다. 자연에 기대어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예술공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앞으로는 정동진 바다가, 뒤로는 괘방산이 둘러싸고 있는 하슬라아트월드는 자연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힐링 명소로 매서운 강릉 날씨와 상관없이 여행자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울러 이색포토존에서는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먼저 머리 때려”…50대 남성 흉기 살해한 40대 여성 긴급체포
- 日 스타벅스에서 총격 사건 발생…40대 남성 사망
- 한동훈 “與 귀책사유로 재보궐땐 후보 안낼것”
- “사흘 굶었다, 국밥 한 그릇만” 글 올리자 벌어진 일
- 이준석 “설 연휴 전 ‘제 3지대 통합론’, 솔직히 빠르다 생각”
- ‘가슴 흉기’ 한강 30대 여성 시신…경찰 “범죄 정황 확인 안 돼”
- 주호민 아들 재판서 ‘몰래녹음’ 증거능력 공방…檢 “교사에 징역 10월 구형”
- 4만원짜리 배달 초밥에서 ‘회’만 빼먹고 환불 요청한 손님 [e글e글]
- 한동훈 “이재명 습격 배후? 음모론으로 먹고사는 정당이 어떻게 공당”
- “감옥 대신 우크라이나 간다”…징역12년 러시아 前시장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