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K팝 아이돌 산실' 한림예고와 뉴발란스 백팩 화보 찍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한림연예예술고(한림예고) 학생들이 모델로 참여한 뉴발란스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무신사는 작년 10월 한림예고와 업무협약을 맺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무신사 크루 1기'를 선발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한림예고 학생들의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와 뉴발란스 백팩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무신사 크루로 활동하고 있는 한림예고 학생들과 1020세대 고객을 타깃하는 브랜드의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발란스 화보 촬영해 공개
트와이스, 아이브, 뉴진스 등
K팝 아이돌 재학·졸업 ‘눈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한림연예예술고(한림예고) 학생들이 모델로 참여한 뉴발란스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영화를 감상하거나 과제를 하는 등 각기 다른 일상과 학교생활을 즐기는 다섯 학생의 개성 있는 신학기 백팩 스타일링을 담았다.
무신사는 작년 10월 한림예고와 업무협약을 맺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무신사 크루 1기’를 선발했다. 패션 트렌드에 대한 열정과 무신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콘텐츠 협업을 통해 젊은 에너지와 끼를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무신사 크루로 선발된 학생들은 커뮤니티 서비스 ‘무신사 스냅’을 중심으로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또 입점 브랜드의 화보에 모델로 나서거나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며 패션 인플루언서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밖에도 라이브 커머스 및 오프라인 행사에 활발히 참여하는 등 마케팅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달 30일에는 무신사 크루 2기가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한림예고 학생들의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와 뉴발란스 백팩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무신사 크루로 활동하고 있는 한림예고 학생들과 1020세대 고객을 타깃하는 브랜드의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림예고는 트와이스(TWICE), 잇지(ITZY), 아이브(IVE), 엔믹스(NMIXX), 뉴진스(NewJeans),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유명 K팝 아이돌그룹 멤버들이 다수 재학하거나 졸업해 'K팝 아이돌의 산실'로 불린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억 주고 산 집, 4억에 내놔도 안 팔린다"…속타는 집주인들
- 신설 서울대 첨단학부 등록금 370만원…사립대 인문계열 수준
- 대기업 안 부럽다…"2년마다 전직원 해외여행 가요"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 800억 쏟아부은 '사막'…현대차 '최강 무기' 숨겨져 있었다
- "아이 낳아 키우면 1.2억"…화끈한 지원책 내놓은 '이곳'
- 권오중 "오랜 시간 학폭 당한 아들, 지금까지도 상처"('고딩엄빠4')
- 박민영 "죄책감 위험 신호"…전 남친에 생활비 2.5억 받았나
- '주호민 아들 사건' 몰래 녹음 증거 될까…검찰·변호인 '공방'
- 尹 비판하던 이승환 "늦었지만 故 이선균 명복 빈다"
- "물걸레로 증거 인멸"…'이재명 피습 음모론' 키우는 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