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부산을 달군다

안병길 기자 2024. 1. 15. 15: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시. 미스틱스토리



‘K-밴드씬 대표주자’ 루시(LUCY)가 부산을 달군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오는 20일 부산 KBS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뮤직플래닛 2024_ LUCY X N.Flying’에 출격, ‘믿고 듣는 밴드’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뮤직플래닛’은 음악성이 검증된 아티스트를 초청해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브랜드 콘서트다. 루시가 2024년 국내 팬들과 만나는 건 이번 콘서트가 처음인 만큼 개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루시는 연말 특집 음악 프로그램과 연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첫 단독 콘서트 ‘WE ARE LANDING’을 성황리에 여는 등 활발한 행보를 펼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방위적 활약에 힘입어 이들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4년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인물•문화 부문 (밴드)’로 선정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데 이어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의 포스트 제너레이션상, 특별상 (밴드) 2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루시가 참여하는 ‘뮤직플래닛 2024’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부산 KBS홀에서 열린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