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생SHOW’ 안성훈·홍지윤 총출동 (더 트롯쇼)

이유민 기자 2024. 1. 15. 15: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SHOW’ 포스터. SBS FiL, SBS M 제공.



‘더 트롯쇼’가 2024년 갑진년 설날 특집 쇼를 마련했다.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15일,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특집 생SHOW’(이하 ‘생SHOW’)가 1월 30일 관객들과 만난다.

‘생SHOW’는 2024 설날 맞이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총 동문회를 연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추억 소환 노래와 함께 정다운 이야기꽃을 피울 예정이다.

이를 위해 금잔디, 문희경, 김승현, 허경환, 김선근 아나운서, 영기, 안성훈, 정다경, 홍지윤, 강예슬 등이 참여해 자신들의 히트곡을 비롯해 다양한 컬래버 무대를 선보인다. 이들은 풍성한 노래와 함께 즐거운 이야기들이 가득한 무대로 관객들에게 설날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생SHOW’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 1월 15일(월) 오후 3시부터 17일(수) 오후 3시까지 유료 티켓 구매권을 응모할 수 있으며 19일(금) 오후 3시 당첨자를 발표한다. 수익금 전부는 자선단체에 기부된다. 공연은 SBS F!L과 SBS M에서 설 연휴 기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