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쌤위크' 론칭… 390여종 가구·생활용품 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390여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시작으로 '쌤'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한샘의 프로모션을 브랜드화하고 있다"며 "상하반기 진행되는 쌤페스타와 매월 진행되는 쌤위크를 통해 적은 부담으로 집꾸밈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향후에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한샘은 그간 다양한 명칭으로 진행돼 왔던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도 압축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려는 목적이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390여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총 4개의 세부 이벤트로 구성했다. '베스트 픽 타임특가'는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선정한 이 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회 진행된다.
'공간별 가구 세트 추천'은 침대·매트리스, 소파·거실장처럼 동시 구매율이 높은 상품을 묶어 할인한다. '이 달의 신상 혜택'은 출시 3개월 이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시즌 핫딜'은 겨울 등 시즌별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이벤트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시작으로 '쌤'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한샘의 프로모션을 브랜드화하고 있다”며 “상하반기 진행되는 쌤페스타와 매월 진행되는 쌤위크를 통해 적은 부담으로 집꾸밈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엔솔·GM 합작 배터리 2공장, 1분기 가동
- [CES 2024] “AX 시대, 규제 혁파 시급”
- 통신3사, AI 신사업 진용 완성
- 김다산 위세아이텍 대표 “올해 과천 지식정보타운 사옥 원년...혁신과 소통으로 100년 기업 확립
- “김포공항 면세점을 잡아라”…'빅4' 전원 입찰, 경쟁 스타트
- [반도체 민생토론] '인재 양성' 발판 AI 반도체 주도권 확보 총력
- [우리가 AX 주역] 〈1〉 뤼튼테크놀로지스, 구글 멀티모달 '제미나이' 도입 검토···AI 메가 플랫
- 신세계까사, '멀티 플랫폼' 전략으로 실적 반등 노린다
- “1년 걸릴 일, 1분이면”…佛 'AI 변호사' 앱 출시에 법조계 반발
- 연초부터 꿈틀대는 공모주...상장시계 빨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