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광교지구 공공지식산업센터 건립사업'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아건설이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공모한 '광교지구 공공지식산업센터 건립사업'을 수주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첫 수주로 KR산업 등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사업에 참여했다.
공공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22-2 일원 5819㎡ 부지에 연면적 3만4978㎡, 지하 3층~지상 14층 규모로 지어진다.
신동아건설은 지식산업센터를 차세대 바이오 융복합 산업을 선도하는 '광교 뉴런 센터'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공지식산업센터 2026년 말 완공 예정
추정사업비 약 767억원 규모
신동아건설이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공모한 ‘광교지구 공공지식산업센터 건립사업’을 수주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첫 수주로 KR산업 등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사업에 참여했다.
공공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22-2 일원 5819㎡ 부지에 연면적 3만4978㎡, 지하 3층~지상 14층 규모로 지어진다. 추정 사업비는 약 767억원이다. 올 연말 착공해 2026년 말 완공할 예정이다.
신동아건설은 지식산업센터를 차세대 바이오 융복합 산업을 선도하는 ‘광교 뉴런 센터’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설계 콘셉트인 뉴런은 △주변 인프라를 통한 최신 정보와 경험이 만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New Learn’ △정보 및 지식의 재가공 기술이 신경망처럼 빠르게 뻗어나가는 ‘Neuron’ △체계적인 엑셀러레이터폼 조성 및 체계화된 원스톱 서비스로 빠른 지식을 창출하는 ‘New Run’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도 안 됐는데 "벤츠와 나란히" 상복 터진 車
- 침착맨·랄로 줄줄이 넘어오더니…네이버 '치지직' 일냈다
- '전기차' 대세 굳히나…대확산 신호탄 터졌다
- "여기가 끝판왕 직장"…'1억7000만원' 연봉킹 회사 어디?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칭찬하지 마세요"…철학자 한마디에 경영진 뒤집어졌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 황정음 "'내 집이니 나가'란 남편 말에 집 사"
- 류준열, 한소희와 이별 후 SNS 재개…첫마디가
- "90분간 뺨 맞아" 학폭 의혹 '여배우' 송하윤…"일면식도 없다" [전문]
- "뱃살 쏙 빠져요"…윤은혜, 아침마다 마시는 '주스' 뭐길래 [건강!톡]
- 푸바오 중국행 D-1…강철원 사육사 "그날이 오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