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지우 '깜찍한 뿔 모자'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NMIXX)의 지우가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소피텔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엔믹스의 새 도약을 알리는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는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 중 하나인 'Fe3O4'을 차용해 세계관 'Fe3O4'의 서막을 열고 믹스토피아를 향한 걸음을 가로막는 것들을 이겨내 유연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첫 번째 도전을 이야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그룹 엔믹스(NMIXX)의 지우가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소피텔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엔믹스의 새 도약을 알리는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는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 중 하나인 'Fe3O4'을 차용해 세계관 'Fe3O4'의 서막을 열고 믹스토피아를 향한 걸음을 가로막는 것들을 이겨내 유연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첫 번째 도전을 이야기한다. 타이틀곡 'DASH'는 다이내믹한 전개를 자랑하는 'MIXX POP(믹스 팝)' 장르의 곡으로 정해진 로드맵을 따라가기보다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노랫말로 담았다.
엔믹스의 'Fe3O4: BREAK'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영, 전 남친 생활비 지원 의혹에 "계좌가 사용된 것뿐"
- '새해 첫 탄도미사일 도발'…경계 근무 강화한 북한군 [TF포착]
- 尹 "박정희·이병철 선각자…반도체 투자, 미래세대에 기회"
- 류호정 정의당 탈당…"'새로운선택' 자연스럽게 합류"
- [LA 현장] 사막 극한 환경서 'EV 테스트'…현대차그룹 '모하비 주행시험장' 가보니
- [CES 현장] 베가스에 불시착한 '거대 행성' 스피어…화려·선명함으로 '압도'
- 한동훈 "'김건희 모녀 23억' 검찰의견서, 문재인 정권 때의 문서"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피해자 2차 가해로 추가 입건
- [아시안컵 ON] 바레인전 '결전의 날' 밝아…상대 전적은? (영상)
- "M&A에 2조 푼다"…LG전자 CEO 발언에 로봇주 '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