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욱, 박완규 ‘약속’ 리메이크..애절한 느낌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완규의 명곡 '약속'이 25년 만에 정재욱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해 16일 선보인다.
1999년도에 발표된 가수 박완규의 솔로1집 '천년지애'에 수록된 '약속'은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한 가사로, 호소력 짙은 고음으로 매니아층이 두터워 현재까지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정재욱이 리메이크한 '약속'은 오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완규의 명곡 ‘약속’이 25년 만에 정재욱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해 16일 선보인다.
1999년도에 발표된 가수 박완규의 솔로1집 ‘천년지애’에 수록된 ‘약속’은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한 가사로, 호소력 짙은 고음으로 매니아층이 두터워 현재까지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메이크곡은 황지효 작사, 유해준 작곡, 유지억 편곡으로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담은 애절한 느낌의 발라드 곡이다.
정재욱은 특유의 고음과 음색,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약속’을 재해석했다. 애틋한 감정선과 정재욱만의 시원한 창법을 살려 독보적인 리메이크 앨범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새롭게 재탄생한 ‘약속’은 애절한 느낌을 더욱 살린 느낌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재욱은 명품 보이스로 원곡과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그때의 감성을 짙게 표현해 깊은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정재욱이 리메이크한 ‘약속’은 오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가수 정재욱은 1999년 1집 ‘풀리시 세퍼레이션’로 가요계에 데뷔 후 ‘잘가요’, ‘가만히 눈을 감고’, ‘어리석은 이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지난해 6월에는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에’라는 신곡을 발표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향한 애정 과시 “오래 함께 할 것 같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울의 봄’, 인기 고공행진 하더니...1270만 돌파하며 역대 한국 영화 흥행 TOP9 등극 [M+박스오
- 故이선균, 미국 오스틴영화비평가협회 특별상 수상 “삶과 작품 기리며...” [M+이슈] - 열린세상
- 정국,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4개 부문 후보...K-팝 솔로 가수 최다 노미네이션 - 열린세상 열
- 문화예술인 연대회의 “故 이선균, 안타까운 죽음...이러한 비극 반복되지 않기를 바라” - 열린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 최악의 양형 사유…위증교사 형량 가중″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옥천 식당 화장실서 불법촬영한 20대…피해 여성이 붙잡아
- '킥보드 폭행' 또 있었다...유치원 교사 CCTV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