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김태원 녹화 중 위암 발견, 수술할 때 옆에서 지켜봐” (김태원클라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태원이 위암 진단을 받았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날 김태원은 게스트 이경규와 함께 출연했던 예능 '남자의 자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2011년 김태원은 '남자의 자격' 녹화 당시 실시한 건강검진에서 위암 초기 진단을 받고, 극비리에 수술을 받은 바 있다.
김태원은 "덕분에 그때 당시에 위내시경 환자가 굉장히 많이 늘었다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김태원이 위암 진단을 받았던 당시를 회상했다.
1월 13일 '김태원클라쓰'에는 '역대급? 큰 거 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태원은 게스트 이경규와 함께 출연했던 예능 '남자의 자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김태원은 '남자의 자격' 부제인 '죽기 전에 해야 할 101가지'를 언급하며 "101가지인데 치사하게 두 가지는 못했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이경규는 "암 특집 녹화를 했는데 태원이가 프로그램을 살렸다. 얘가 위암에 걸렸다"고 회상했다. 지난 2011년 김태원은 '남자의 자격' 녹화 당시 실시한 건강검진에서 위암 초기 진단을 받고, 극비리에 수술을 받은 바 있다.
이경규는 "명치 쪽에 있었는데 그걸 싹 드러냈다. 수술할 때도 내가 옆에서 보고 있었다. 로봇이 하더라"며 생생한 목격담을 전했다. 김태원은 "덕분에 그때 당시에 위내시경 환자가 굉장히 많이 늘었다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김태원클라쓰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현 “‘재벌집’ 이전엔 대본 받아본 적도 없어” 현재는? 180도 바뀌었다(강심장VS)
- 소녀시대 임윤아, 홍콩 홀렸다…직접 준비한 광둥어 인사까지
- 플투 브라이언 환희, 연락 안 하는 사이 “그 친구 어떻게 지내냐” (가요광장)
- ‘10살 연하♥’ 한예슬, 남사친 가능한 이유 “친구 아내 나보다 20살 어려” (피식쇼)
- 안소희 중학생 생기부 “슈퍼스타가 될 거야” 보고 소리친 이유 “으악!”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정일우 “교통사고 당한 나 씻겨준 친구들, 부친상 장례비 전액 부담”(전참시)[어제TV]
- 서정희, 3층 집+남자친구 공개 “건축가 김태현 1년째 연애중”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