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이준호 콘서트 등장… “열애설은 사실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킹더랜드'로 이준호와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던 임윤아가 그의 콘서트장을 찾았다.
이날 5년 만에 열린 이준호의 솔로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에서 공연 시작 전 2층 객석 맨 뒤로 임윤아가 등장해 팬들이 환호했다.
임윤아 뿐 아니라 '킹더랜드'에 함께 출연했던 안세하, 김재원, 고원희까지 함께였으나 오랜만에 두 사람의 투샷을 본 팬들을 환호했다.
방영 중 이준호와 임윤아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킹더랜드’로 이준호와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던 임윤아가 그의 콘서트장을 찾았다.
14일 임윤아가 서울 잠심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준호 콘서트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5년 만에 열린 이준호의 솔로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에서 공연 시작 전 2층 객석 맨 뒤로 임윤아가 등장해 팬들이 환호했다. 임윤아 뿐 아니라 ‘킹더랜드’에 함께 출연했던 안세하, 김재원, 고원희까지 함께였으나 오랜만에 두 사람의 투샷을 본 팬들을 환호했다.
지난해 8월 종영한 ‘킹더랜드’는 최고 시청률 13.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방영 중 이준호와 임윤아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친한 사이”라면서도 “열애설은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