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협,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자원봉사자에 방한물품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인협회는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 기간 중 강원도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전세계 80여개국, 1900여명의 청소년 선수들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 최초이자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동계청소년올림픽이다.
한경협은 지난 14일부터 3일간 강릉에서 진행 중인 '퓨처 리더스 캠프' 봉사활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방한용품 키트 전달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한국경제인협회는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 기간 중 강원도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전세계 80여개국, 1900여명의 청소년 선수들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 최초이자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동계청소년올림픽이다.
한경협은 지난 14일부터 3일간 강릉에서 진행 중인 ‘퓨처 리더스 캠프’ 봉사활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방한용품 키트 전달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최영지 (you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에 법인카드 못 쓰게 했다…가족들이 더 써야 하니까”
- "탕탕탕 소리에 나가보니"...일본 스타벅스서 총격에 1명 사망
- "애정으로 가르쳤는데"...주호민 아들 교사, 최후진술서 한 말
- “6살 딸 앞에서 엄마 살해한 男…살까지 쪘더라” 유족의 눈물
- 박민영 측 "강종현에 생활비로 2억 5천 받은 것 아냐…계좌만 사용" [공식]
- '지방' 빼는 데 최고, 아시안컵 태극전사들의 탄탄한 몸매 비결은?
- “월급 루팡 중” 출장 신청하고 카페 돌아다닌 9급 공무원…SNS 보니
- '술 마시고 87분' 한창 취기 오를 때 0.03% 라면…음주운전 '무죄'
- 박민영 측 "강종현에 생활비로 2억 5천 받은 것 아냐…계좌만 사용" [공식]
- "연예인 만나면 이혼, 50세 재혼"…이동건, 신년 사주에 당황